▲ 안신희 강사의 WSET Level 1 입문과정 <사진=WSA와인아카데미>

국내 최초 WSET 인증기관인 WSA와인아카데미에서 WSET 입문과정에 해당하는 Level 1 강의를 9월 28일에 개강한다. 평소 와인을 즐겨 마시는 것에 그치지 않고 와인에 대한 지식을 쌓고 싶다면 국제적으로도 공신력을 갖고 있는 WSET 와인 전문가 과정을 들어볼 것을 추천한다.

WSET Level 1 강의는 총 4회차로 구성되어 있으며 와인의 개요에서부터 실제적으로 필요한 기초적인 와인 지식을 배울 수 있다. 마지막 4회차 수업은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면서 와인과 음식 페어링 수업을 직접 체험할 수 있어서 와인 입문자 및 와인을 취미로 즐기는 이들까지 만족도가 높은 정규과정이다.

9월 28일에 개강하는 WSET Level 1 입문과정은 안신희 강사가 강의한다. 경희대학교 일반대학원 조리외식경영학과 박사과정을 취득 및 마스터 소믈리에 와인컨설턴트과정을 수료한 안신희 강사는 세종대학교, 한국관광대학교 등 여러 대학교에서 와인 강의를 다수 진행한 바 있다.

2005년 개관한 이래로 8,000여 명 이상의 동문을 지닌 WSA와인아카데미는 자체적으로 형성되는 동문 네트워크 및 철저한 수강생 케어를 자랑한다. 그 밖에도 동문 대상의 세미나 개최 등 다양한 동문 혜택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므로 와인에 대한 지식 및 와인업계의 커리어를 고려하는 이들에게 최적의 와인전문 교육기관이라고 자부한다.

자세한 일정은 WSA와인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 밖의 문의사항 및 상담은 카카오플러스친구 ‘WSA와인아카데미’와 유선(02-516-3773)으로 문의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유성호 기자 ujlle0201@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