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BA 스타 '가상 와인 시음회' 첫 선수로 나설 예정인 J.J 레딕 <사진=Acker Wines>

NBA 농구 스타 J.J 레딕(J.J Redick), 카멜로 앤서니(Carmelo Anthony), 폴 피어스(Paul Pierce), 케빈 러브(Kevin Love), 카일 쿠즈마(Kyle Kuzma)이 유명 와인숍이자 경매 하우스인 ‘Acker Wines’와 함께 가상 와인 시음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미국 동부 현지 시각으로 9월 22일 화요일 오후 8시(한국 시각 17일 오전 9시)에 개최될 예정인 NBA 스타들과의 온라인 와인 테이스팅은 화상회의 플랫폼인 ‘줌 비디오 커뮤니케이션즈(Zoom Video Communications. Inc. 이하 줌)’을 통해 무료로 진행될 예정이다.

Acker Wines의 존 카폰(John Kapon)은 “코로나19가 발생하고 있는 동안 우리가 함께 즐기고 훌륭한 와인을 공유할 수 있는 방법으로 가상 와인 테이스팅을 개최하기로 했다”라고 말하며 “많은 NBA 스타들이 와인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있고, 심지어 몇몇 스타들은 자신만의 와인 산업까지 진출하고 있는 상황에서, 이번 테이스팅 행사가 좋은 기회가 되었다. 선수들은 자신의 팬들에게 와인에 대해 몰랐던 재미있는 이야기들을 접근하기 쉽게 들려줄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먼저 J. J 레딕은 부르고뉴를 중심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폴 피어스는 시라 와인에 대한 그의 사랑에 대해 토론한다. 또한, 카일 쿠즈마는 3 vs 3 카베르네 소비뇽 대결 컨텐츠를 준비했다.

한편, ESPN에 따르면 현재 NBA 버블에서 생활하고 있는 선수들은 와인에 대한 많은 열정을 보이고 있다고 하는데, 많은 선수가 자신의 개인 와인 브로커, 와인숍, 와인클럽 혹은 와이너리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와인을 NBA 버블로 직접 주문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소믈리에타임즈 유성호 기자 ujlle0201@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