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독존 솔로퀸’ 오마이걸 유아

▲ ‘숲의 아이(Bon Voyage)’로 돌아온 오마이걸 '유아' <사진=얼루어 코리아 10월호>

뷰티&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와 그룹 오마이걸 유아(YooA)의 화보가 공개됐다.

솔로 데뷔 직전 진행된 촬영에서 유아는 평소와 다른 한층 성숙하고 절제된 아름다움을 발산해 눈길을 끈다. 어떤 룩을 입어도 모델처럼 소화해 유아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할 수 있다.

유아는 데뷔 6년만에 첫 솔로 앨범인 ‘숲의 아이(Bon Voyage)’로 한창 활동 중으로 무대에서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음악방송 1위를 차지, 차세대 ‘솔로퀸’으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증명해내고 있다.

▲ 평소와 다른 한층 성숙하고 절제된 아름다움을 발산한 유아 <사진=얼루어 코리아 10월호>

유아는 이어진 얼루어 코리아와의 인터뷰를 통해 “오마이걸의 유아와 솔로 가수 유아는 같은 사람이지만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 세상에 많은 스타일이 있지만 ‘유아 스타일’은 없지 않나. 나의 색을 보여드리고 싶어 고민을 많이 했다”며 솔로 활동의 뒷이야기를 들려주기도 했다. “솔로 활동 준비를 하면서 이미 많이 성정했다고 느낀다. 점점 배우면서 적응하고 있다”고 한층 성숙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또한, “오마이걸 멤버들에 대한 자부심이 크다. 데뷔 전부터 오마이걸이 잘 될 거라는 확신이 있었다”면서 팀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과 자부심을 표현하기도 했다. 

유아의 화보와 인터뷰는 얼루어 코리아 10월호 및 얼루어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화보 장인 엑소 카이, 치명적인 눈빛에 여심 저격

▲ 화보 장인 엑소 카이, 치명적인 눈빛에 여심 저격 <사진=에스콰이어>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엑소 카이와 함께한 패션 화보를 에스콰이어 10월호를 통해 공개했다.

에스콰이어 10월호의 커버를 장식한 카이는 매력 넘치는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섬세한 눈빛으로 구찌 2020 가을 겨울 멘즈(Men’s)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카이는 아이보리-로즈 자카드의 울 크루넥 니트웨어와 체크 셔츠, 앰브로이더리 디테일이 돋보이는 니트웨어와 헤링본 팬츠, 그리고 잉크 컬러의 벨벳 재킷과 쇼트 팬츠 등을 포함한 2020 가을 겨울 멘즈 컬렉션의 다양한 룩을 선보인다. 

▲ 엑소 카이, 가을 화보 공개 … 오늘도 심쿵 비주얼 <사진=에스콰이어>

여기에 아이코닉한 피스톤 클로저 디테일이 특징적인 재키(Jackie) 1961 스몰 백, ‘Gucci Liberty’와 ‘Fake Not’ 프린트가 돋보이는 멘즈 러기지 백부터 패브릭 레이스업 슈즈 및 레더 솔 모카신까지, 구찌의 감각적인 액세서리들을 매치해 포인트를 더했다.

▲ ‘인간 구찌’ 엑소 카이, 화보로 전한 근황 <사진=에스콰이어>

에스콰이어 10월호 화보 속에서 카이가 착용한 의상과 액세서리는 모두 구찌 전국 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카이는 구찌 아이웨어의 글로벌 캠페인 모델로 전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을 뿐 아니라, 하우스의 앰버서더로서 구찌의 공식적인 활동을 계속해서 이어가고 있다.

(여자)아이들 슈화, 소년과 소녀의 경계를 넘나드는 중성적 매력의 화보 공개!

▲ 슈화, 소년과 소녀의 경계를 넘나드는 중성적 매력의 화보 공개 <사진=뷰티쁠>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라이프 매거진 뷰티쁠이 지난 8월 발매한 싱글 ‘덤디덤디’로 국내 음악방송 6관왕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활동을 마무리한 (여자)아이들 슈화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슈화는 청초한 소녀와 자유로운 소년, 두 가지 모습을 모두 완벽히 소화해 내며 성별의 경계를 넘나드는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무대에서의 화려한 모습과는 또 다른 청순하고 순수한 비주얼로 안 되는 것 없는 화보 장인으로 촬영 스태프들의 감탄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

▲ 청순하면서도 보이시한 비주얼을 선보인 (여자)아이들 슈화 <사진=뷰티쁠>

뷰티쁠 10월호 화보 촬영과 함께 한 슈화의 패션필름은 이번주 뷰티쁠 유튜브(@Beautypl)를 통해 깜짝 공개될 예정으로, 슈화의 새로운 모습을 궁금해하는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최근 (여자)아이들 ‘덤디덤디’의 뮤직비디오 짤이 약 1억 8천만여 뷰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은 가운데, 일명 ‘슈화 짤’은 해당 사이트에서 8월 업로드된 gif 중 조회수 TOP5라는 기록을 세우며 K-pop 대표 걸 그룹으로서의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다.

소년과 소녀를 오가며 청순하면서도 보이시한 비주얼을 선보인 (여자)아이들 슈화의 감각적인 화보는 뷰티쁠 10월호와 뷰티쁠 공식 SNS,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