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예슬이 선택한 매혹적인 ‘가을 누드 메이크업’ 화보 공개

▲ 배우 한예슬이 선택한 매혹적인 ‘가을 누드 메이크업’ <사진=더블유 코리아 / 입생로랑 뷰티 (YSL Beauty)>

배우 한예슬과 꾸뛰르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 가 함께 한 새로운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

한예슬과 입생로랑 뷰티가 선보인 이번 화보는 누구나 한번쯤 따라하고 싶은 매혹적인 ‘가을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화보 속 그녀는 투명하고 매끄러운 피부 표현과 고급스럽게 반짝이는 아이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로즈 누드 립을 매치하여 고혹적인 느낌의 가을룩을 선보였다.

이번 화보에서 선보인 한예슬의 매혹적인 누드 메이크업은 입생로랑 뷰티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NEW새틴 크러쉬 아이 섀도우’, NEW일리싯 누드 컬렉션의 ‘더 슬림 글로우 마뜨’, 그리고 ‘NEW 엉크르 드 뽀 쿠션’으로 완성했다.

▲ 한예슬의 매혹적인 누드 메이크업은 입생로랑 뷰티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NEW새틴 크러쉬 아이 섀도우’, NEW일리싯 누드 컬렉션의 ‘더 슬림 글로우 마뜨’, 그리고 ‘NEW 엉크르 드 뽀 쿠션’으로 완성했다. <사진=더블유 코리아 / 입생로랑 뷰티 (YSL Beauty)>

자연스러운 은은한 광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 한예슬의 피부 표현은 얇게 발려 오랜 시간 유지되는 입생로랑의 ‘엉크르 드 뽀 쿠션’으로 연출했다. 한편 단 한번의 발색으로도 영롱하고 우아한 새틴 펄을 자랑하는 ‘NEW 새틴 크러쉬 아이 섀도우’는 부드러운 미세 파우더 제형으로 뭉침이나 날림없이 눈매에 얇게 밀착되어 자연스럽고 은은하게 반짝이는 아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NEW 로즈 골드 패키지로 출시된 일리싯 누드 컬렉션 ‘더 슬림 글로우 마뜨’는 바르지 않은 듯한 가벼운 누드 텍스처와 6가지 다양한 로즈 누드 컬러를 자랑한다.

화보 속 한예슬의 메이크업에 사용된 입생로랑 뷰티 제품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한예슬의 뷰티 화보는 더블유 코리아 10월호와 더블유 웹사이트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방시 뷰티 X 강다니엘 영상통화 팬사인회 포토콜 현장 공개

▲ ‘매력부자’ 강다니엘, 영상통화 팬사인회 포토콜 현장서 멍뭉미 가득한 미소 ‘눈길’ <사진=지방시 뷰티>

가수 강다니엘이 지방시 뷰티와 함께한 영상통화 팬사인회 포토콜 현장이 공개되며, 스윗한 눈빛과 여심을 저격하는 훈훈한 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영상통화 팬사인회는 지방시 뷰티와 소속사 커넥트 엔터테인먼트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로 인한 정부의 사회적 거리 두기 조치 시행에 따라 진행됐다.

연초에 계획된 팬사인회였지만 사회적 거리 두기 장기화로 인해 아티스트와 당첨자들의 안전을 위해 오랜 협의 끝에 부득이하게 결정되었다. 영상통화 팬사인회를 통해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특별한 경험을 가진 강다니엘은 지방시 뷰티 포토월에서 기념사진을 찍기도 하고, 신제품 ‘르 루즈 딥 벨벳’과 인증샷 촬영을 진행하는 등 현장을 자유롭게 즐기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 지방시 뷰티 뮤즈 강다니엘, 시선 사로잡는 훈훈한 비주얼 <사진=지방시 뷰티>

이 날 눈길을 사로잡은 강다니엘의 립 메이크업은 한 번의 터치로도 선명한 컬러감을 선사하고 오랜 시간 번짐 없이 유지되는 지방시 뷰티의 신제품 ‘르 루즈 딥 벨벳 N36 랑떼르디’ 립스틱으로 완성되었다. 또한, 결점 없이 맑고 화사한 피부는 지방시 뷰티의 베스트셀링 아이템 ‘땡 꾸뛰르 쿠션’으로 정돈하였으며 이 제품은 우수한 커버력과 높은 지속력으로 다크닝 없이 처음 메이크업 그대로 광채를 유지해 준다. 여기에 4가지 컬러가 조화를 이루는 멀티 코렉팅 파우더 ‘프리즘 리브르’를 사용해 블러 효과를 준 듯 매끈하고 보송한 피부를 연출하여 마무리하였다.

지방시 뷰티의 모델로 매번 다양한 컨셉과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는 강다니엘은 “지방시 뷰티와 함께하는 특별한 이벤트가 굉장히 설렌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고, 현장에서 지방시의 아이코닉한 립스틱 ‘르 루즈 딥 벨벳’을 추천 아이템으로 손꼽았다.

한편, 강다니엘은 지난달 발표했던 두 번째 미니앨범 ‘마젠타(MAGENTA)’로 큰 사랑을 받았으며, 최근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10월호 표지를 장식하는 등 지방시 뷰티 모델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레드벨벳 웬디, 청순+내추럴 화보 공개

▲ 약 1년간의 긴 공백기를 깨고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스킨'의 뮤즈로 돌아온 '레드벨벳 웬디' <사진=뷰티쁠>

대한민국 뷰티-라이프 매거진 뷰티쁠이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스킨’과 함께한 레드벨벳 웬디의 상큼 발랄한 화보를 공개했다.

글로벌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스킨’과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웬디는 특유의 러블리한 모습은 물론, 단아한 청순미, 우아한 프렌치 시크 콘셉트까지 다채롭게 소화하며 세계 각국의 젊은 감성들이 지향하는 뷰티 코드를 담은 각 나라별 뷰티 아이콘으로 완벽 변신했다. 특히, 카메라 셔터를 누를 때마다 달라지는 눈빛과 표정으로 촬영장 스탭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스킨’과 함께한 레드벨벳 웬디의 상큼 발랄한 화보 <사진=뷰티쁠>

한편, 지난해 12월 무대 리허설 도중 부상을 입은 이후로 치료에 전념하던 웬디는 최근 보아 데뷔 20주년 기념 프로젝트에 레드벨벳 완전체로 참여하면서 복귀의 시작을 알렸다. 부상을 딛고 상큼한 모습으로 돌아온 웬디의 화보 소식은 오랫동안 그녀의 활동을 기다렸던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스킨’을 위해 결점 없는 피부와 인형 같은 비주얼을 선보인 레드벨벳 웬디의 사랑스러운 화보는 뷰티쁠 10월호와 공식 SNS,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