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슬기, 꽃보다 아름다워 … ‘우아함’까지 소화하는 가을 여신

▲ 레드벨벳 슬기, 꽃보다 아름다워 … ‘우아함’까지 소화하는 가을 여신 <사진=엘르>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살바토레 페라가모(Salvatore Ferragamo)가 레드벨벳 슬기와 함께한 패션 화보를 엘르 10월호를 통해 공개했다.

▲ 레드벨벳 슬기, ‘고혹미+우아미’ 폭발! 뭘 입어도 찰떡 소화~ <사진=엘르>

엘르 10월호를 장식한 레드벨벳 슬기는 페라가모의 아이템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했다. 화보 속 슬기는 오버사이즈의 케이프 코트부터 시크한 트렌치 코트, 튜브탑 드레스 등을 포함한 다양한 룩을 선보인다. 여기에 페라가모의 아이코닉한 간치니 클로저 디테일이 특징적인 크리에이션 탑 핸들백과 스튜디오백, 모던하게 업그레이드 된 그로스 그레인 리본 장식 디테일이 특징인 비바 보우백, 뉴 바라 백, 비바 슈즈까지 페라가모의 감각적인 아이템들을 매치해 포인트를 더했다.

▲ 레드벨벳 슬기, 우아한 자태에 시선강탈 .. ‘반전 매력이란 이런 것’ <사진=엘르>

엘르 10월호 화보 속 슬기가 착용한 의상 및 악세서리는 모두 페라가모의 전국 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프듀, 언더나인틴 등 국내 대표 오디션 프로그램이 먼저 알아본 소년들, 아이돌 ‘위아이’ 10월 첫 미니앨범 IDENTITY: First Sight으로 데뷔!

▲ 김요한, 스웨터 1백만원대 펜디. <사진=코스모폴리탄>

10월 데뷔하는 신인 아이돌 위아이의 화보와 인터뷰가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10월호에서 공개됐다.

위아이는 Mnet 프로듀스 101 시즌 2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장대현, 김동한과 프로듀스 X101의 김요한과 강석화 그리고 MBC 언더나인틴의 김준서, 유용하가 한 팀을 이룬 6인조 아이돌 그룹이다. 멤버 모두 국내 대표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얼굴을 알리며 일찍이 실력과 매력을 검증받아 각자의 팬덤을 형성하고 있다. 특히 김요한은 프로듀스 X 101 에서 우승을 거머쥐며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 김준서, 재킷 가격미정 쇼츠 가격미정 모두 코스. 귀고리 가격미정 마르지엘라. <사진=코스모폴리탄>

위아이 멤버들은 화보 촬영장에서 스스로를 소개하는 Q&A 인터뷰를 진행했는데, 마니또 형식으로 한 멤버가 다른 넴버에게 발칙한 질문을 던지기도 했다. 김동하는 김요한에게 “형 라인 대현, 동하 중 누가 더 좋아?”라는 질문을 건넸는데 이에 김요한은 “(제 3자인) 용하 형이 좋아요”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유용하는 “멤버 각각에게 짧은 수식어를 붙여주자면”이라는 강석화의 요청에 “장대현-내사랑, 김동한-멋진 형, 김요한-룸메이트, 강석화-돌, 준서-막내인가?”라고 답해 화기애애한 팀워크를 보여줬다.

▲ 유용하, 재킷 19만2천원 나체. 티셔츠 4만5천원 어나더유스. 데님 팬츠 16만2천원 태우. 팔찌 29만원 오드콜렛. 반지 1만8천6백원 아벤투라. 슈즈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사진=코스모폴리탄>

위아이 멤버들은 팬들이 지어준 별명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애칭이 뭐냐는 질문에 대해서는, 김준서는 ‘요정준서’, 김요한은 ‘김머글’, 장대현은 ‘댄찌’, 유용하는 ‘쭈굴뇽’, 강석화는 ‘강낑깡’, 김동한은 ‘동센예’라고 답했다.

헤이즈의 일상을 향기로 표현한 얼루어 코리아의 ‘뷰티 화보’ 공개

▲ 얼루어 코리아 10월호의 커버와 뷰티 화보를 장식한 '헤이즈' <사진=얼루어 코리아>

새로운 행보를 선보이고 있는 감성적인 싱어송라이터 헤이즈가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 10월호의 커버와 뷰티 화보를 장식하며 또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얼루어 코리아에서 공개한 뷰티 화보에서 헤이즈는 일상의 어메이징한 순간을 테마로 한 다양한 아름다운 씬을 소화하며 새로운 뷰티 여신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평소에도 향수에 관심이 많은 것으로 잘 알려진 헤이즈는 이 날 화보 촬영장에서 5가지의 필로소피 향수를 맡고 이에 따라 다채로운 모습을 아름답게 표현해내 많은 환호를 받았다고.

▲ 헤이즈와 필로소피 향수 <사진=얼루어 코리아>

특히 얼루어 코리아의 SNS 채널을 통해 곧 공개될 영상에는 헤이즈의 음악을 배경으로 그녀의 소소하고 담백한 이야기들이 담겨 있으니, 주목해도 좋을 듯. 이 밖에도 그녀의 투명하고 매끄러운 피부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관한 뷰티팁 등을 담은 인터뷰도 지면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얼루어 코리아 커버걸로 사랑스러움까지 그대로 전한 헤이즈의 모습은 얼루어 코리아 10월호의 지면과 SNS 채널(@allurekorea)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