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짜 주부들 공식 와인 <사진=Nocking Point>

미국 브라보 TV와 넷플릭스의 리얼리티 TV 프로그램 ‘진짜 주부들(The Real Housewives)’이 공식 와인을 출시했다.

'진짜 주부들'은 리얼 하우스와이브스는 미국 부잣집 아내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많은 시청자를 확보한 인기 TV쇼다. 이번 공식 와인은 리얼 하우스와이브스의 새로운 프랜차이즈 ‘리얼 하우스와이브스 오브 솔트레이크(The Real Housewives of Salt Lake)’ 방영을 3주 앞두고 출시되었다.

미국의 와인 업체 노킹 포인트(Nocking Point)와 제휴하여 오랜 기간 진행된 쇼에서 영향을 받은 3개의 와인 메를로, 카베르네 소비뇽, 시라를 혼합한 ‘더 리얼 하우스 레드(The Real House Red)’, 소비뇽 블랑을 사용한 ‘더 리얼 하우스 화이트(The Real House White)’ 그리고 ‘더 리얼 하우스 로제(The Real House Rosé)로 구성되었다.

브라보와 유니버설키드의 소비자 및 소셜 마케팅 수석 부사장 ‘마리아 레이노 디루카(Maria Laino DeLuca)’는 성명을 통해 “우리는 브라보 TV 프로그램의 팬들이 TV 속에서나 현실에서나 우리와 함께 할 수 있도록 특별한 협업을 위해 노킹 포인트와 제휴를 맺어 기쁘다”라고 전했다.

소믈리에타임즈 유성호 기자 ujlle0201@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