샹테카이, 브랜드 뮤즈 유아인 뷰티화보 공개

▲ 샹테카이, 브랜드 뮤즈 유아인 뷰티화보 추가 공개 <사진=샹테카이(Chantecaille)>

배우 유아인의 반전 매력이 담긴 뷰티 화보가 추가 공개됐다.

2일 프리미엄 비건 프렌들리 브랜드 샹테카이(Chantecaille)는 뮤즈 유아인과 함께한 뷰티 화보를추가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유아인은 따뜻한 눈빛과 은은한 미소로 부드러운 매력을 발산하기도 하고, 시크하면서도 모던한 분위기의 화보로 반전 매력을 뽐냈다. 여기에 빛을 머금은 듯한 영롱하고 반짝이는 피부로 눈길을 끌며 특유의 대체 불가 분위기를 완성했다.

유아인의 무결점 피부를 완성해 준 아이템은 샹테카이의 '퓨쳐 스킨 쿠션-스킨케어 파운데이션'. 가벼운 워터 베이스의 포뮬러로 누구나 손쉽게 내추럴하면서도 피부 본연의 건강하고 투명한 광채를 표현할 수 있다. 여기에 바이오 님프 펩타이드가 강력한 스킨케어 효과를 선사하며 피부를 탄탄하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 유아인 화보 공개, 빠져드는 눈빛 + 건강한 무결점 피부 '눈길' <사진=샹테카이(Chantecaille)>

최근 주목받고 있는 비건뷰티 트렌드와도 부합한다. 퓨처 스킨 쿠션-스킨케어 파운데이션은 세계적인 동물보호단체 PETA의 크루얼티프리 앤 비건 제품 인증을 받았으며,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케냐 전역의 코끼리 자연 서식지 보호와 밀렵 방지를 위해 힘쓰는 셸드릭 야생동물 재단에 기부될 예정이다.

또한 샹테카이의 모든 제품은 크루얼티 프리이자, 대다수의 제품이 비건이며 동물성 성분을 최대한 배제하고 인공 향, 인공 색소 등 피부에 악영향을 줄 수 있는 화학 성분을 최소화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패키지 역시 유리와 같이 지속 가능한 소재를 위주로 사용하고 있으며, 제품의 박스에 “PLEASE RECYCLE THIS CARTON”이라는 문구를 새겨 환경 보호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한편 퓨처 스킨 쿠션-스킨케어 파운데이션은 전국 샹테카이 매장 및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핑크팬더’ 제시, 부캐 ‘은비’에서 본캐로 돌아온 독보적 패딩 스타일

▲ 힙 터지는 환불원정대 은비(a.k.a 제시) 패딩 패션 ‘핫핑크 크롭 패딩’으로 완성 <사진=제시 인스타그램>

제시가 스웩 넘치는 패션을 선보였다.

‘환불원정대’ ‘은비’로 부캐 역시 활약 중인 제시가 다시 본캐로 돌아와 선보인 인스타그램 패션이 화제다. 지난 1일, 제시는 “Pink panther”라는 코멘트와 함께 편안함이 돋보이는 스웨트 팬츠와 팜므파탈의 매력을 자아내는 바디수트, 그리고 여기에 유니크한 디자인의 크롭 경량 패딩을 매치해 그녀만의 독보적인 핑크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 “핑크로 난 멋 부리네” 환불원정대 제시 크롭 패딩 스타일링 눈길 <사진=제시 인스타그램>

제시가 선택한 핑크 크롭 경량 패딩은 이탈리아 프리미엄 구스다운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의 사다멜릭(SADAMELIK)이다. 작년 ‘99억의 여자 조여정 패딩’으로 알려짐과 동시에 완판을 이뤄낸 베스트셀러 중 하나다. 후드가 달린 짧은 크롭 기장의 반팔 경량 패딩으로, 멋스럽게 레이어드 스타일링하기 좋다. 또한, 가벼운 무게감으로 실외는 물론 실내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최근 꾸준하게 패션 트렌드로 사랑받고 있는 ‘애슬레저룩’ 아이템으로도 제안하고 있다.

한편, 제시는 최근 힙합 댄스곡 '눈누난나'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MBC '놀면 뭐하니?', 케이블채널 tvN '식스센스' 등의 예능에서 활약 중이다.

박소담, 민낯에도 빛나는 피부+사랑스러운 미소로 ‘시선 강탈’

▲ 박소담, 인스타그램 속 촉촉+매끈한 무결점 피부 ‘화제’ <사진=박소담 인스타그램>

박소담이 민낯에도 빛나는 완벽한 피부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종영한 tvN 월화드라마 ‘청춘기록’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 ‘안정하’를 연기한 박소담은 지난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하의 최애였지용. 저도 넘나 따랑하는 #닥터락토 고마워잉”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들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소담은 내추럴한 민낯에도 촉촉하고 매끈한 무결점 피부를 선보였으며, 사랑스러운 미소와 포즈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사진 속 박소담과 함께 한 제품은 그녀가 모델로 활동 중인 유산균 발효물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락토’의 ‘SOS 카밍 토너’와 ‘SOS 카밍 크림’으로 알려졌다.

‘닥터락토 SOS 카밍 토너’는 각질, 모공 속 피지, 노폐물 케어에 효과적인 저자극 물광 닦토로 스킨팩으로 활용하면 즉각적인 보습과 피부 진정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닥터락토 SOS 카밍 크림’은 빠른 흡수력으로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주고, 피부 진정 및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한편, 박소담은 지난 27일 종영한 tvN 월화드라마 ‘청춘기록’에서 안정하 역을 맡아 열연했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