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SET Web 과정 <사진=WSA와인아카데미>

국내 최대의 국제인증 와인교육기관인 WSA와인아카데미가 언택트 시대에 발 맞추어 WSET Web 과정을 개설했다.

이번에 개설된 Web 교육 과정은 기존의 WSET 정규과정에 비해 수강 비용을 낮추어 수강생의 부담을 덜어주었다.

WSET Web 입문과정(Level 1)은 2회의 실시간 Online 수업 후 시음와인들을 선택하여 시음 Note를 제출하면 과정이 완료된다.

WSET Web 중급과정(Level 2)은 6회의 실시간 Online 수업 후 10종류의 와인을 현장에서 강사님과 함께 체계적으로 시음하는 1회의 SAT (Systematic Approach to Tasting)수업을 마치면 과정이 완료된다.

WSET Web과정의 수강료는 입문과정 26만원, 중급과정은 65만으로 WSET정규과정과 비교하여 비용 측면에서 Lite하며 현재 WSA와인아카데미에서는 1년에 한 번 있는 Early Bird Special 이벤트를 열어 WSET 정규과정 및 Web과정을 1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신청은 WSA와인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고 문의사항은 카카오톡 채널(WSA와인아카데미) 또는 WSA와인아데미(02-516-3773)로 하면 된다.

소믈리에타임즈 유성호 기자 ujlle0201@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