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생로랑 뷰티 NEW뮤즈 ‘로제’, 볼수록 빠져드는 첫 화보 공개

▲ 입생로랑 뷰티 NEW뮤즈 ‘로제’ <사진=보그매거진 공식 인스타그램 / 입생로랑 뷰티 (YSL Beauty)>

블랙핑크 로제와 꾸뛰르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가 함께 한 첫 디지털 화보가 공개됐다.

지난 12월 입생로랑 뷰티의 첫 티저 영상이 공개된 이후 처음 선보이는 이번 화보에서 로제는 투명하면서도 매끈하게 빛나는 무결점 피부와 깊이 있는 눈빛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고급스러운 애쉬 블론드 헤어 스타일에 블랙 컬러의 의상과 네일, 그리고 로제의 완벽한 애티튜드가 조화를 이루며 ‘인간 입생’이라는 찬사를 다시 한 번 확인시켰다는 반응이다. 현장에서도 스탭들과의 적극적인 의사 소통으로 최고의 결과를 위해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 역시 월드클래스라는 찬사를 받았다고 전해졌다.

▲ 볼수록 빠져드는 로제만의 매력 <사진=보그매거진 공식 인스타그램 / 입생로랑 뷰티 (YSL Beauty)>

한편, 입생로랑 뷰티의 새로운 뮤즈인 로제가 이번 화보에서 선보인 제품은 첫 번째 럭셔리 꾸뛰르 마블 팩트 ‘NEW 엉크르 드 뽀 마블 에센스 크림 팩트’이다. 파운데이션, 톤 업 메이크업베이스, 에센스를 한 번에 담은 3-IN-1 크림 팩트로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결점없이 매끈하게 빛나는 피부결을 완성한다. 또한 비타민 C, 히알루론산, 진귀한 자스민 등 풍부한 스킨케어 성분 함유되어 피부에 윤기를 더하고, 하루 종일 편안한 피부로 케어 해주는 것은 물론 마블 포뮬라에 최적화된 어플리케이터로 누구나 쉽게 완벽한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 NEW 엉크르 드 뽀 마블 에센스 크림 팩트 <사진=보그매거진 공식 인스타그램 / 입생로랑 뷰티 (YSL Beauty)>

글로벌 최초로 1월 7일 공식 출시되는 입생로랑 뷰티의 NEW 마블팩트는 전국 입생로랑 뷰티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이날 로제와 함께한 뷰티 필름도 보그 매거진 웹사이트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태그호이어 한국 앰배서더로 선정된 주지훈, 뇌쇄적인 눈빛으로 여심 저격

▲ 태그호이어 앰배서더 주지훈, 명품 배우의 품격 <사진=태그호이어>

스위스 아방가르드 워치 메이커 태그호이어는 배우 주지훈을 한국 앰배서더로 선정하고 함께한 이미지를 공개했다.

태그호이어 앰배서더로 선정된 배우 주지훈은 2006년 연기를 시작해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천만배우로 입지를 다져왔으며, 이번 작업을 통해서도 특유의 거칠고 반항적이면서도 섬세하고 부드러운 매력을 여과 없이 보여주었다.

특히 태그호이어 관계자는 “태그호이어가 브랜드 앰배서더로 주지훈을 선택한 것은 다양한 도전을 통해 성장하는 배우 주지훈의 모습 때문이고, 이는 어려움에 굴복하지 않고 끊임없이 변화를 추구하는 태그호이어의 정신과도 일치한다.” 고 하며 “기존 스포츠 선수들과 함께했던 캠페인과는 전혀 새로운 이미지인 배우 주지훈을 선택함으로써 또 다른 변화를 위한 새로운 챕터가 될 것” 이라고 밝혔다.

또, 공개된 이미지 속 주지훈은 2020년 태그호이어 브랜드 창립 160주년을 맞이해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 “뉴 까레라”를 착용하고 시크하면서도 강렬한 눈빛으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태그호이어와 주지훈이 함께한 로컬 캠페인 #ForeverChasingTomorrow2021은 2021년 초 공개될 예정이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