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SET 입문 Web 과정 <사진=WSA와인아카데미>

국내 최대의 국제인증 와인교육기관인 WSA와인아카데미는 언택트 시대에 발 맞추어 WSET Web 과정을 개설했다. 이번에 개설된 Web 교육 과정은 기존의 WSET 정규과정에 비해 수강 비용을 낮추어 수강생의 부담을 덜어주고 어디서든 편안하게 수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기존 WSET 입문과정 커리큘럼과는 다르게 Web 과정은 2시간 30분씩 2회차로 진행된다. 실시간 Online 수업으로 진행되는 Web 과정은 강의실 밖에서도 와인에 대한 기초를 탄탄히 학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테이스팅은 과정에 부합하는 시음와인 중에서 주변에서 구할 수 있는 와인을 개별 준비하여 WSET 시음 Note를 제출하고 피드백 받는 것으로 진행된다.

현재 WSA와인아카데미는 1월 31일까지 1년에 한 번 있는 Early Bird Event를 진행중이다. 비교적 light한 가격에 추가로 10% 추가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서두르도록 하자. 자세한 내용 및 신청은 WSA와인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고 문의사항은 카카오톡 채널(WSA와인아카데미) 또는 WSA와인아데미(02-516-3773)로 문의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유성호 기자 ujlle0201@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