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로맨틱한 봄의 여신 아이유와 함께 2021 봄 광고 캠페인 공개

▲ 제이에스티나, 로맨틱한 봄의 여신 아이유와 함께 2021 봄 광고 캠페인 공개 <사진=제이에스티나>

국내 최초 브릿지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뮤즈 아이유(IU)와 함께한 2021 봄 광고 캠페인을 4일 공개했다.

이번 시즌 봄 광고 캠페인의 컨셉은 ‘이터널 샤인(Eternal Shine)’으로 끊임없이 빛을 발하는 주얼리의 반짝임과 아이유의 아름다운 순간을 포착했다.

봄의 아지랑이가 피어오르는 듯한 핑크 컬러를 배경으로 아이유는 성숙한 여인의 자태는 물론 감탄을 부르는 우아한 모습까지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신비로운 눈빛과 다채로운 포즈로 그녀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여줬다는 후문.

첫번째 광고 컷 속 아이유는 두 손을 모은 채 턱을 괴고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살짝 흘러내린 잔머리, 쉬폰 소재 피치 드레스에 페어 쉐입의 주얼리를 매치해 고급스러운 무드를 극대화시켰다.

▲ ‘이터널 샤인(Eternal Shine)’ 컨셉으로 끊임없이 빛을 발하는 주얼리의 반짝임과 아이유의 아름다운 순간을 포착했다. <사진=제이에스티나>

화보 속 아이유가 착용한 ‘마리벨(MARIEBEL)’은 오너먼트 오브제를 형상화한 입체적인 쉐입이 특징이다. 물방울 펜던트에 섬세하게 세팅된 다이아몬드가 영원히 변치 않는 반짝임을 선사한다.

사슴같이 맑고 아련한 눈망울이 돋보이는 컷에서 아이유는 넘사벽 청순 매력을 뽐냈다.

화이트 러플 드레스에 ‘화이트몬드(WHITEMOND)’로 빛나는 청초함의 정석을 완성시켰다.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한 ‘화이트몬드(WHITEMOND)’는 일반 다이아몬드의 58면 컷팅보다 정교한 100면 컷팅의 극대화된 눈부신 반짝임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화보 속 아이유처럼 원피스 혹은 캐주얼룩에 반짝이는 포인트로 연출하기 제격이다.

한편, 로맨틱한 봄 기운 가득한 화보 속 아이유가 착용한 주얼리는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어반디케이X몬스타엑스 한국 뮤즈 활동 본격 개시

▲ 2021년, 한국을 대표하는 어반디케이의 새로운 엠버서더, 몬스타엑스 화보 이슈 <사진=어반디케이(URBAN DECAY)>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어반디케이(URBAN DECAY)의 새로운 뮤즈로 몬스타엑스가 발탁되며 어반디케이와 함께한 뷰티쁠 화보가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어반디케이는 몬스타엑스를 한국의 엠버서더로 선정된 것을 기념하여, 2월 8일부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몬스타엑스 미공개 포토카드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뷰티쁠 2월호 커버를 장식한 몬스타엑스는 어반디케이의 스테디셀러이자 가장 상징적인 제품인 네이키드 팔레트 시리즈로 메이크업을 하였으며, 진한 무대 화장과 과장된 화보 메이크업으로 보여지는 모습이 아닌 ‘네이키드’ 본연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 3가지 네이키드 팔레트의 색다른 매력을 소화하며 ‘몬스타엑스’ 개개인의 진정한 뷰티를 표현 <사진=어반디케이(URBAN DECAY)>

어반디케이는 특별히 몬스타엑스와 함께 하게 된 기념으로 이번 화보 속에서 사용한 네이키드 팔레트 할인 혜택과 함께 몬스타엑스 미공개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몬스타엑스 포토카드 증정 프로모션은 어반디케이 공식몰, 시코르, SSG 세 곳에서 한정 수량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증정 내용 및 구성은 각 몰마다 상이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어반디케이는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다양성을 존중하며 각자의 개성을 표현해주는 브랜드로서 PRETTY DIFFERENT한 아티스트인 몬스타엑스와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벌써부터 팬들의 폭발적인 피드백과 함께 디지털상 많은 이슈가 되고 있어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가 된다고 전했다.

신학기 백팩 코디, ‘여신강림’ 속 문가영 스쿨룩 참고해!

▲ 2021년 새내기 대학생 코디, ‘여신강림’ 문가영 화사한 가방 스타일링 화제··· <사진=tvN ‘여신강림’ 15회>

학생들이 설레는 마음가짐으로 2021년도 신학기를 준비하는 시기 2월. 무언가를 새롭게 준비하는 시기인 만큼 ‘개강 필수템’, ‘개강룩’에도 관심이 생기는 요즘. 힘찬 출발을 응원하는 신학기 패션에 한 끗 차이를 더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백팩’이 떠오르고 있다.

특히, 인기리에 방영중인 tvN ‘여신강림’ 속 문가영(임주경 역)의 백팩 패션이 학생들 사이에서 단연 화제다. 문가영(임주경 역)은 드라마 ‘여신강림’에서 웹툰을 찢고 나온 비주얼과 함께 스쿨룩부터 방과후 사복패션까지, 백팩을 더한 코디로 학생은 물론 사회 초년생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어제 방송된 드라마 ‘여신강림’ 15회에서 문가영은 그린 컬러 가디건에 밝은 베이지 컬러 백팩을 더해 산뜻한 스쿨룩을 완성하는가 하면 백팩에 달린 커플 키링을 보며 차은우(이수호 역)와의 추억을 그리워하는 등 한 회를 앞두고 이들의 로맨스에 대한 관심을 더욱 증폭시켰다.

15회 속 문가영의 스쿨룩을 완성한 백팩은 아티스틱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라빠레뜨(Lapalette)의 ‘파카(Paca)’ 백팩이다. ‘파카(Paca)’ 백팩은 가벼운 나일론 소재에 마모되기 쉬운 어깨 끈, 바닥, 지퍼 포켓 등을 가죽 소재로 덧대 경량감과 내구성을 동시에 잡은 것이 특징이다.

문가영의 스쿨룩을 완성한 백팩은 아티스틱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라빠레뜨(Lapalette)의 ‘파카(Paca)’ 백팩이다. ‘파카(Paca)’ 백팩은 가벼운 나일론 소재에 마모되기 쉬운 어깨 끈, 바닥, 지퍼 포켓 등을 가죽 소재로 덧대 경량감과 내구성을 동시에 잡은 것이 특징이다.

▲ 20대 여자 대학생부터 사회 초년생들 마음 사로잡은 ‘문가영’ 백팩 코디! <사진=tvN ‘여신강림’ 4, 6회>

지난 여신강림 4회, 6회에서 문가영(임주경 역)은 교복에 민트 컬러의 ‘파카(Paca)’ 백팩을 포인트로 매치해 임주경표 특유의 상큼한 스쿨룩을 연출하기도 했다.

라빠레뜨 ‘파카(Paca)’ 백팩은 문가영이 착용한 베이지 멀티, 민트 이외에도 블랙, 핑크까지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돼 소비자들의 선택폭을 넓혔다.

그 중 민트&핑크는 톡톡 튀는 컬러감으로 캐주얼한 무드에 귀여움을 더할 수 있으며, 베이지 멀티&블랙은 무난한 컬러로 학생뿐만 아니라 직장인 백팩으로도 제격이다.

또한, 조금 더 넉넉한 수납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라지 사이즈도 함께 만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