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봄 시즌 '아워 슈퍼 히어로' 콘셉트 화보 공개

▲ “셔터만 누르면 A컷, 대체불가 ‘임영웅 매직’” <사진=웰메이드>

가수 임영웅의 남성복 브랜드 봄 시즌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임영웅은 캐주얼한 모습과 세련된 수트 핏을 오가며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줬다.

임영웅은 마치 영화 속 주인공이 된 것처럼 의자에 걸터앉거나 옷깃을 매만지는 등 한층 생동감 있는 포즈를 연출했다. 또다른 콘셉트에서는 해변을 연상시키는 배경 속에서 업무와 휴가를 동시에 즐기는 임영웅의 모습이 그려져 눈길을 끈다.

▲ 재킷 변형 스타일 사파리, 최대 1인치 조절 가능한 ‘매직 후크’ 등 상품 속 위트 요소 더해 <사진=웰메이드>

이번 화보를 통해 타운 캐주얼 남성복 브랜드 ‘인디안’은 ‘아워 슈퍼 히어로(OUR SUPER HERO)’라는 콘셉트 아래 일상 속 즐거움을 찾기 위해 재기 발랄한 상상을 펼치는 임영웅의 모습을 담았으며, 이탈리안 감성의 남성복 브랜드 ‘브루노바피’는 휴가지에서도 세련된 셔츠 차림으로 업무를 하는 듯한 이색적인 비주얼로 ‘워케이션 리조트(WORKATION RESORT)’ 콘셉트를 완성했다.

▲ 두 가지 콘셉트 화보로 다양한 분위기 연출… 봄 스타일링 제안 <사진=웰메이드>

이번 시즌 웰메이드는 상품 속 위트 있는 디테일을 강조해 일상 속 즐거움을 전하고자 했다. 간절기 인기 아우터인 사파리는 재킷을 변형한 스타일로 풀어냈으며, 팬츠에는 최대 1인치까지 더 늘릴 수 있는 일명 ‘매직 후크’를 달아 실용성도 챙겼다. 여기에 구김이 덜 가는 모달 혼방 및 스트레치성 기능성 소재 등을 사용해 제품 관리 측면까지 세심한 노력을 기울였다.

임영웅의 2021 봄 시즌 화보 속 아이템은 전국의 웰메이드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뮤즈 송혜교, 선 공개된 브랜드 미샤 캠페인 화보 속 ‘독보적인 우아함’ 선보여

▲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미샤의 2021스프링 컬렉션 공개! ‘Flower Blossom’ <사진=미샤(MICHAA)> <사진=미샤(MICHAA)>

시선인터내셔널의 프리미엄 패션브랜드 미샤(MICHAA)에서 세련된 우아함과 독보적 아름다움을 지닌 브랜드 뮤즈 송혜교와 함께한 2021 스프링 컬렉션을 공개했다.

2월 9일 오전 공개 된 미샤의 2021 스프링 광고 캠페인의 주제는 “플라워 블라썸 (Flower blossom)”이다. 마치 봄의 여신처럼 자신만의 비밀스러운 꽃의 정원에서 선보이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꽃에서 영감을 받은 미샤 특유의 우아한 실루엣(미샤핏)과 섬세한 디자인, 그리고 장인정신을 담은 고급 소재와 테일러링이 어우러진 원피스, 트렌치코트, 셋업수트 등 데일리 라이프 스타일에 맞추어 다양하면서도 우아하게 구성 된 스프링 컬렉션이 아름답게 펼쳐진다.

▲ 뮤즈 송혜교, 선 공개된 브랜드 미샤 캠페인 화보 속 ‘독보적인 우아함’ 선보여 <사진=미샤(MICHAA)>

여성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하는 디자인, 타협하지 않는 퀼리티 그리고 존중을 바탕으로 끊임없는 소통을 통해 여성을 위한 아름다움을 구현해 나아가고 있는 미샤는 브랜드만의 시그니쳐 디자인 및 최상의 퀼리티를 고수하며 프리미엄 여성복 브랜드로서 입지를 탄탄하게 다져왔다. 특히 이번 스프링 컬렉션에서는 차별화된 섬세한 디테일과 함께 GROSBER, LINEASSE, PIEMONTESE 등 이태리의 고급 소재들의 스페셜한 퀄리티가 더해져 한층 더 우아하고 스타일리쉬한 레이디룩을 선보일 예정이며, 3월까지 매주, 새로운 화보들이 공개 될 예정으로 한껏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 미샤, 뮤즈 송혜교와 다양한 봄의 컬러로 전개하는 2021 스프링 컬렉션 공개 <사진=미샤(MICHAA)>

세련된 우아함과 아름다움을 지닌 배우 송혜교와 함께 선보이는 미샤의 2021 스프링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미샤 매장과 더불어 브랜드 공식 온라인 몰, 인스타그램, 유튜브, 카카오채널 등 각 종 온라인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안보현, 여심 사로잡는 봄 화보 공개 “훈훈함 한도 초과”

▲ 티아이포맨 X 안보현, 2021SS 스테이케이션 캠페인 화보 공개 <사진=티아이포맨(T.I FOR MEN)>

배우 안보현의 훈훈한 봄 화보가 공개됐다.

㈜지엔코가 전개하는 맨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티아이포맨(T·I FOR MEN)’이 안보현과 함께한 2021SS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 이후 변화된 사회 트렌드인 ‘스테이케이션(Staycation)’을 테마로, 여행자의 눈으로 일상을 살고 멀리 떠나지 않고도 삶의 낭만을 즐길 수 있는 하루를 위트 있게 표현했다.

▲ 안보현의 봄 스타일링 제안 ‘워너비 남친룩’ <사진=티아이포맨(T.I FOR MEN)>

안보현은 상상으로 떠나는 해외여행, 사진과 함께하는 스쿠버다이빙, 집에서 펼쳐지는 낚시 등을 천연덕스럽게 표현해 내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대세 배우로서의 면모를 뽐냈다.

공개된 화보 속 안보현은 깔끔함이 돋보이는 체크 무늬의 셋업 스타일부터 티아이포맨의 시그니쳐 아이템인 CPO 셋업과 컬러감이 돋보이는 가먼트다잉, 독특한 패턴 셔츠 등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한 캐주얼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 다양한 스타일 CPO(일명 “셔켓” 이라고 불리는 편안한 실루엣과 합리적인 가격, 온∙오프타임 모두 착용 가능한 제품)를 착용해 눈길을 끌었다.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니트 소재의 CPO 가디건과 잭슨폴락의 페인팅 기법을 연상케 하는 데님 페인팅 CPO, 숏츠와 셋업으로 구성된 CPO 셋업은 티아이포맨에서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주목해야 할 아이템이다.

▲ 안보현 화보, 봄을 부르는 훈훈한 비주얼 <사진=티아이포맨(T.I FOR MEN)>

티아이포맨의 유덕형 실장은 “코로나로 인해 해외로 떠나지 못하는 마음을 대신하여 홈캉스, 호캉스와 같이 실내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템부터 캠핑, 피크닉 등 아웃도어에 적합한 제품까지 다양하게 선보이며 우울한 마음을 밝은 컬러와 다양한 소재로 대신하고자 하였다”고 전했다.

한편, 안보현의 또 다른 매력이 돋보이는 2021SS 스테이케이션 캠페인은 2월 10일부터 티아이포맨 전국 백화점 및 지엔코스타일, SNS 공식 계정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