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기에 전통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는 올해 말까지 인천 영종도 ‘스카이72 골프앤리조트’에서 브랜드 전용공간을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 스카이72 골프앤리조트 스텔라 아르투아 전용공간 <사진=오비맥주>

스텔라 아르투아는 ‘스카이72 골프앤리조트’의 레이크 코스 내 그늘집에 스텔라 아르투아를 체험할 수 있는 전용공간을 마련했다. 이곳에서는 최상의 스텔라 생맥주를 현장에서 즐길 수 있고 브랜드 탄생 스토리 등을 담은 홍보 영상 등 다양한 볼거리도 만나볼 수 있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전용잔인 성배 모양의 챌리스와 함께 특별한 순간을 사진으로 간직할 수 있도록 야외에 대형 ‘챌리스(Chalice)’ 조형물이 설치된 ‘포토존’을 마련, 대형 ‘챌리스’와 함께 찍은 사진을 본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스텔라 로고가 새겨진 골프공을 증정하는 행사를 8월 한 달간 펼친다.

스텔라 아르투아 관계자는 “골프를 즐기는 젊은 세대가 늘어나면서 프리미엄 필스너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 브랜드 전용공간을 골프장에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다양한 소비층을 겨냥한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과 브랜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전세계 90여개 국가에서 판매되는 벨기에 1위 맥주이자 세계 4대 맥주로 손꼽힌다 기분 좋은 쌉쌀한 맛과 청량한 끝 맛이 어우러져 다른 유럽 라거들과 차별화되는 오랜 전통의 벨기에 필스너 맥주다. 성배 모양의 전용잔인 챌리스에 스텔라만의 9단계에 걸친 음용법을 따라 마시면 최상의 맛과 향을 경험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최경민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