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탈리아 피즈 브랜드 '페라리 트렌토'가 포뮬러원의 공식 파트너가 되었다. <사진=Ferrari Trento>

이탈리아 피즈 ‘페라리 트렌토(Ferrari Trento)가 포뮬러원(Formula 1®)의 공식 스파클링 와인으로 선정되었다.

이번 제휴를 통해 페라리 트렌토의 스파클링 와인은 향후 3년간 포뮬러원 기념행사의 공식 축하 와인이 될 예정이다.

페라리 트렌토의 마테오 루넬리(Matteo Lunelli) CEO는 “우리의 성과이자 새로운 출발점인 포뮬러원과의 파트너십을 발표하게 돼 매우 기쁘다”라고 말하며 “페라리 트렌토 와인이 국제적으로 누리고 있는 명성과 매력을 보여줄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성과이다. 이번 포뮬러원 기념행사를 통해 이탈리아 생활 예술을 접목시킬 수 있는 특별한 모험을 시작하는 것이기 때문이다”라고 전했다.

포뮬러원의 CEO 스테파노 도메니치(Stefano Domenici)는 “페라리 트렌토를 포뮬러원의 공식 파트너로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말하며 “성공을 축하하는 것은 포뮬러원과 페라리 트렌토의 공통된 DNA이기 때문에, 스포츠의 가장 상징적인 축하 순간의 중심에 페라리 트렌토와 파트너를 맺는 것은 자연스러운 만남이었다”라고 덧붙였다.

소믈리에타임즈 유성호 기자 ujlle0201@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