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헨리X기안84, 화합 위해 떠난 우정 여행 '티격태격 케미'

▲ 헨리X기안84, 등산복으로 완전 무장하고 떠난 우정 여행 <사진=MBC ‘나 혼자 산다’ 386회 캡쳐>

헨리와 기안84, '헨기'형제가 강원도 정선으로 1박 2일 우정 여행을 떠났다.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티격태격 절친 케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두 사람. 이번 방송에서는 우정 여행을 위해 함께 베이스캠프를 향해 등산길에 올랐고, 이 과정 속 헨리X기안84의 투닥거리는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우정 여행을 위해 등산복으로 완전 무장한 헨리와 기안84는 베이스캠프에 도착 후, 여행 짐을 풀기 시작했다. 각자의 가방에서 나오는 물건들에 서로가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여 ‘얼간이 형제’ 케미를 발휘했다.

평소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보여준 헨리 그리고 자유로운 패션으로 매번 화제를 낳는 기안84, 두 사람의 등산복도 시선을 사로잡았다. 헨리X기안84의 뉴 아웃도어 룩을 완성해준 바람막이부터 신발 등 모든 제품은 모두 코오롱스포츠(KOLON SPORT) 제품으로 알려졌다.

한편, 헨리와 기안84의 유쾌한 우정 여행을 담은 에피소드는 MBC ‘나 혼자 산다’ 386회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기은세, SNS 패션 아이콘다운 ‘모노그램 스타일링’ 선보여

▲ 기은세, SNS 패션 아이콘다운 ‘모노그램 스타일링’ 선보여 <사진=기은세 인스타그램>

배우 기은세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신나는 음악과 함께 영상을 게재하였으며, 영상 속 그녀는 배경이 변할 때마다 봄을 맞이하는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변신해 시선을 끌었다.

공개된 영상 속 기은세는 흐르는 듯한 실루엣의 블라우스와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딥 그린 컬러의 링클 플리츠 팬츠를 착용하여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패턴 스타일링을 보여주었으며, 동일한 패턴의 밑단의 믹스 배색 패턴 디테일의 원피스를 청바지에 로브로 착용하여 믹스 앤 매치 룩을 선보이기도 하였다.

또한 전면에 심볼 패턴이 프린트 되어있는 쇼트 기장의 데님 점퍼에 롱 스커트를 함께 착용하여 레트로 무드를 뽐내기도 하였으며, 라이트 블루 컬러의 데님 셋업을 매치하여 러블리한 캐주얼룩을 선보이며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보여주었다.

한편 기은세는 드라마 ‘달이 뜨는 강’에서 현비 역을 맡아 첫 사극에 도전했다.

제이에스티나 X 아이유, 봄 광고 캠페인 ‘블룸 어게인(Bloom Again)’ 공개

▲ 제이에스티나, 아이유와 함께한 ‘블룸 어게인(Bloom Again)’ 봄 광고 캠페인 공개 <사진=제이에스티나>

국내 최초 브릿지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뮤즈 아이유(IU)와 함께한 2021 봄 광고 캠페인을 5일 추가로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봄 광고 캠페인의 컨셉은 ‘블룸 어게인(Bloom Again)’으로 봄을 맞이하는 설렘과 여러가지로 힘든 시기에 얼어붙은 마음이 다시금 새롭게 피어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이번 광고에서 아이유는 일렁이는 핑크 빛을 배경으로 싱그러움 가득한 모습부터 성숙한 매력까지 선보이며 봄의 여신 자태를 선보였다.

첫번째 광고 컷 속 아이유는 따스하게 불어오는 봄바람에 머리카락을 흩날리며 두 손을 모은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아이유 특유의 독보적인 아우라와 고혹적인 눈빛이 신비로운 무드를 배가시켰다. 아이유의 로맨틱한 패션 또한 시선을 사로잡는다.

레몬 컬러 레이스 원피스에 우아한 나비 실루엣 모티브의 ‘라 포엠(LA POEME)’과 봄의 설렘을 품고 피어난 데이지 꽃 ‘마르게리타(MARGHERITA)’으로 봄 내음 물씬 풍기는 룩을 완성시켰다.

쉬폰 소재의 시스루 블라우스를 착용한 컷에서 아이유는 우수에 젖은 눈빛과 우아한 포즈를 연출했다.

굵은 웨이브 헤어스타일과 진주 디테일 주얼리로 고급스러운 룩을 완성했다. 아이유가 착용한 ‘베이직 페를리나(BASIC PERLINA)’는 모던한 메탈 프레임에 진주와 화이트 스톤을 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 날 공개된 또 다른 컷에서 아이유는 상큼 발랄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연보라 곱창밴드로 묶은 포니테일 헤어스타일과 퍼프 소매 블라우스로 화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여기에 정교한 100면 컷팅의 극대화된 눈부신 반짝임이 돋보이는 주얼리로 빛나는 포인트를 더했다.

아이유가 착용한 주얼리는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화이트몬드(WHITEMOND)’의 온라인 익스클루브 라인 제품으로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