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공유, 샤넬 하우스의 새로운 앰배서더

▲ 눈빛 하나로 '시선 압도'…공유, 샤넬과 함께한 화보 <사진=엘르>

샤넬 코리아가 배우 공유를 샤넬 워치 & 화인 주얼리 앰배서더로 선정했다.

패션 매거진 엘르 5월호를 통해 공개된 화보 속 공유는 샤넬 워치의 아이콘인 J12와 함께 했다. 이를 통해 샤넬과의 첫 행보를 알렸다.

공유는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가진 국내 최고의 배우로서 풍부한 연기력과 함께 모든 순간에서 프로페셔널 함을 보여주고 있으며, 이번 화보를 통해 샤넬의 우아하면서도 영원한 가치를 완벽하게 구현했다.

▲ 공유 X 샤넬 화보, 대체 불가 '우아美' <사진=엘르>

샤넬과의 첫 작업을 마친 공유는 “샤넬 하우스와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샤넬은 풍부한 유산을 가진 상징적인 브랜드이면서 동시에 모던함을 보여준다고 생각 합니다. 샤넬과 함께 하게 될 새로운 여정이 기대가 됩니다.”라고 밝혔다.

한편, 공유는 현재 영화 서복에 주연으로 출연하고 있으며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고요의 바다 촬영을 마쳤다.

SF9 로운, 에스티 로더와 함께한 뷰티 화보 공개

▲ SF9 로운, 에스티 로더와 함께한 뷰티 화보 공개 <사진=마리끌레르, 에스티 로더>

그룹 SF9의 멤버이자 배우 로운이 뷰티 화보에서 완벽한 남신 자태를 뽐냈다.

마리끌레르 5월 호를 통해 공개된 화보 속 로운은 남성적이고 시크한 모습과 부드럽고 내추럴한 모습을 한 번에 보여줘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낸다.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완벽한 비주얼과 피지컬을 자랑하는 로운은 글로벌 뷰티 브랜드 ‘에스티 로더’와 만나 더욱 멋진 면모를 보여줬다.

▲ ‘로맨스 남신’ 로운 화보, 여심 제대로 자극! 다양한 매력 발산 <사진=마리끌레르, 에스티 로더>

이 날 로운의 완벽한 피부 연출을 도와준 제품은 모두 ‘에스티 로더’이다. 시크하고 남성적인 모습을 드러낸 로운의 화보 속, 완벽한 피부 표현은 No.1[1] 파운데이션인 ‘더블웨어 스테이-인-플레이스 메이크업 SPF10/PA++’로 완성되었다.

에스티 로더의 더블웨어 파운데이션은 뛰어난 커버력으로 완벽한 피부 표현을 선사할 뿐 아니라, 묻어나지 않는 뛰어난 밀착력을 자랑하는 파운데이션이다. 얇지만 완벽한 커버력으로 피부에 부담이 덜해 하루 종일 피부가 숨 쉬는 #산소파데 로 불리고 있다.

▲ 조각 비주얼+우월한 키+아련 눈빛 완벽 그 자체, 로운의 무결점 피부 완성은 ‘에스티 로더’ <사진=마리끌레르, 에스티 로더>

또다른 화보에서 내추럴하면서도 세련된 룩으로 색다른 면모를 보여준 로운이 함께한 제품은 ‘더블웨어 골드 쿠션’이다. 여기에 여심을 저격하는 촉촉한 로운의 입술은 에스티 로더의 핑크 립밤인 ‘퓨어 컬러 엔비 컬러 리플레니시 립밤’으로 완성되었다.

코스모폴리탄 5월호, 이영지 최유정 찐친 화보 공개!

▲ 래퍼 이영지와 위키미키 최유정의 케미돋는 패션 화보 <사진=코스모폴리탄>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에서 래퍼 이영지와 위키미키 최유정의 케미돋는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평소에도 자주 만날 정도로 찐친으로 소문난 이 둘은 카메라 앞에서 리얼 케미를 보여준 것.

▲ 이영지는 페이즐리 DNA 스웻셔츠에 지브라 패턴 팬츠, 그리고 앤디 뮬 스니커즈로 꾸안꾸 스타일을 보여준다. <사진=코스모폴리탄>

이번 우정 화보는 거침없이 당당한 MZ 세대의 모습을 담았다. 태어날 때부터 완성 DNA 를 갖췄다는 널디의 ‘ME!완성 DNA’의 의미를 착안해 화보로 완성한 것. 널디 DNA 컬렉션을 입은 이영지와 최유정은 자유롭고 자신감 넘치는 포즈로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커플 컷을 찍을 때는 찐친다운 면모를 보여줄 정도로 촬영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또한 솔로 컷에서도 이영지와 최유정은 각자만의 개성이 돋보이는 무드로 화보를 완성했다.

▲ 최유정은 널디의 그라데이션 로고 반팔 티셔츠로 유니크한 룩을 선보인다. <사진=코스모폴리탄>

자신의 무대 앞에서 거침없이 당당한 이들의 자신감 넘치는 패션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5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으니 놓치지 말고 확인해보자.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