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싸그리 페스티벌(ssagri festival)' 포스터 <사진=스페이스뮤직>

올해 첫 개최되는 '싸그리 페스티벌(ssagri festival)'은 초저가 하이퀼리티 라는 주제를 가지고 오는 8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서울 한강 뚝섬유원지 일대에서 개최된다.

싸그리페스티벌은 한강 몽땅 페스티벌의 행사인 '세계 웨이크 보드대회'(주식회사 뉴본홀딩스 주최)의 부대행사로 진행된다. '싸그리 페스티벌'은 출연진과 공연 위주의 기존 페스티벌과 달리  남녀노소 거리낌없이 소통하고 즐길수 있는게 특징인 컨셉형 페스티벌이다.

관객 참여중심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며, 쇼미더머니5 준결승 래퍼 수퍼비를 포함한 면도, 킬라그램, 해시스완, 데이데이 등이 출연 라인업으로 발표되며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싸그리페스티벌'은 총 13개의 컨텐츠를 가지고 각 장소에 맞게 최소 6개 이상의 컨텐츠를 진행하는 컨셉형 페스티벌이다.

페스티벌 주최사인 FJL KOREA 박성묵대표, 스페이스뮤직 윤지원 대표는 "남녀노소 부담없이 스트레스 해소와 추억을 남기고 갈수있게 남은 기간 만반의 준비하고 있다면서,  주제에 맞게 무료행사로 진행 누구나 와서 즐기고 갈수 있는 페스티벌" 이라고 말했다.

페스티벌에 대한 금전적 부담해소, 업무에 지친 직장인들, 청년 실업, 경기 침체 등 여러 사정으로 인해 힘들고 지친 남녀노소에게 활력소가 되길 바란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