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부대’ 육준서·박군·정훈, 감탄 부르는 핫보디 ... ‘여심 홀릭~’

▲ ‘강철부대’ 육준서·박군·정훈, 감탄 부르는 핫보디 ... ‘여심 홀릭~’ <사진=맨즈헬스 코리아 5월호>

밀리터리 서바이벌 프로그램 ‘강철부대’의 비주얼 3인방 육준서-박군-정훈의 건강미 넘치는 화보가 공개되었다.

패션 매거진 맨즈헬스 코리아 5월호 표지까지 장식한 육준서-박군-정훈은 이번 화보에서 군복을 벗어던지고 멋진 스포츠웨어 룩을 통해 스포티하면서도 건강함을 맘껏 뽐냈다.

▲ 강철부대 육준서·박군·정훈, 비주얼+몸매+스타일까지 완벽함 장착 <사진=맨즈헬스 코리아 5월호>

육준서-박군-정훈은 정훈은 현역 시절부터 탄탄한 몸매와 강인한 체력을 자랑했으며, 강철부대 프로그램에서도 포기를 모르는 군인정신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UDT 출신의 육준서는 강철부대가 낳은 최고의 라이징 스타로 수려한 외모에 화가 직업, 거기에 근성과 집념까지 더해져 인기 고공 중이며, 박군은 현직 가수로 활동하고 있어 경쾌하고 밝은 이미지로 알려져 있지만 강철부대에서는 팀장을 맡으면서 노련하고 치밀한 전략가의 모습을 여과없이 보여주고 있다. 더불어 정훈은 해병대수색대의 숨은 리더로 오종혁과 함께 팀을 이끌었는데, 국가대표 선수들의 트레이너 출신인 만큼 전문적인 운동 지식을 가지고 있다.

▲ 육준서-박군-정훈, 이 몸매 실화냐 … 탄탄한 명품 몸매에 감탄! <사진=맨즈헬스 코리아 5월호>

이들이 착용한 아이템은 모두 프리미엄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DESCENTE)의 ‘캠브리지 로잉팀 어패럴’과 ‘머슬핏’ 제품이다.

‘캠브리지 로잉팀 어패럴’은 영국의 캠브리지 로잉 대표팀의 유니폼 등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포츠를 즐기는 남성에게 적합한 반팔 티셔츠 등의 아이템으로 출시되었으며, 만지면 즉각적인 쿨링감과 청량함을 느낄 수 있는 고기능성 소재가 특징이다.

▲ 육준서-박군-정훈, 완벽한 피지컬 속 감출 수 없는 조각 몸매 공개! <사진=맨즈헬스 코리아 5월호>

또한, ‘머슬핏’은 남성의 바디라인을 강조하는 머슬핏과 건장한 실루엣을 살려주는 오버핏 디자인으로 데상트 시그니처 고기능 소재인 ‘터프’ 소재를 활용해서 우수한 흡습속건 기능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데상트(DESCENTE) 반팔 티셔츠, 트레이닝 팬츠, 아노락 등을 각자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한 육준서-박군-정훈의 강인함과 카리스마, 건강미는 맨즈헬스 코리아 5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특전사, UDT 등 최정예 특수부대 출신 예비역들이 팀을 이뤄 각 부대의 명예를 걸고 싸우는 '강철부대'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30분에 채널A를 통해 방송된다.

장기용, 결점 없는 완벽 비주얼 뽐낸 화보 공개 ‘시크+스윗 다채로운 매력’

▲ 장기용, 결점 없는 완벽 비주얼 뽐낸 화보 공개 ‘시크+스윗 다채로운 매력’ <사진=마리끌레르 5월호>

장기용이 마리끌레르 5월호 화보를 통해 수려한 외모를 뽐냈다.

공개된 화보는 장기용과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함께 한 것으로 화보 속 장기용은 만화 주인공 같은 뚜렷한 이목구비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또한, 장기용은 카메라를 응시하며 시크한 아우라를 뿜어내다가도 미소를 머금은 스윗한 표정을 짓는 등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으며, 그만의 훤칠한 피지컬만으로 빈틈없이 꽉 찬 화보 비주얼을 연출해 감탄을 자아냈다.

▲ 랑콤 X 장기용, 마리끌레르 5월호 뷰티 화보 공개 <사진=마리끌레르 5월호>

특히, 이번 화보에서 뚜렷한 이목구비, 훤칠한 피지컬과 함께 장기용의 수려한 외모를 완성한 것은 결점 없이 빛나는 피부이다. 장기용이 사용한 제품은 랑콤의 베스트 셀러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와 자외선 차단제 ‘UV 엑스퍼트 밀키 브라이트’다.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는 7가지 프리&프로바이오틱스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장벽 및 피부의 근본적인 힘을 강화해주는 제품으로 탄력, 광채, 주름 개선, 매끈함 등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 강해진 피부 자신감을 선사한다.

▲ 장기용의 빛나는 피부, 랑콤 베스트 셀러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 ‘UV 엑스퍼트’와 함께 완성 <사진=마리끌레르 5월호>

7일 만에 어려 보이는 동안 피부로 가꿀 수 있도록 도움을 주어 일명 ‘7일 동안 에센스’라는 애칭을 갖고 있으며, 가볍고 산뜻하게 흡수되어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 좋다

‘UV 엑스퍼트 밀키 브라이트’는 자외선, 미세먼지는 물론 초미세먼지까지 차단**해 오염된 도시 환경으로부터 깨끗하게 피부를 보호해주며, 17년 연속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랑콤의 베스트 셀러 자외선 차단제이다.

백탁 현상 없이 부드럽게 발리는 투명한 텍스처와 쫀쫀한 마무리감의 크림 타입으로 보습력이 뛰어나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하기 좋다.

▲ 장기용은 만화 속 주인공 같은 뚜렷한 이목구비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사진=마리끌레르 5월호>

화보 속 장기용과 함께 한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와 ‘UV 엑스퍼트 밀키 브라이트’는 랑콤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장기용은 오는 5월 방영 예정인 tvN 새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에서 구미호 ‘신우여’ 역할을 맡아 배우 혜리와의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며, 장기용 화보의 더 다양한 컷과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5월호와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프레쉬, 최우식과 함께 감사한 마음 전하기 좋은 선물 제안

▲ 프레쉬, 최우식과 함께 감사한 마음 전하기 좋은 선물 제안 <사진=프레쉬>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프레쉬(fresh)가 배우 최우식과 함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좋은 선물을 제안한다.

따뜻한 봄날의 설렘을 더해줄 스페셜한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주목해보자.

먼저 따뜻한 계절에 사용하기 좋은 프레쉬의 베스트셀러 ‘헤스페리데스 오 드 퍼퓸’을 추천한다. 다양한 향의 시트러스 노트를 부케로 엮은 듯 풍성하고 강렬한 향이 인상적인 새로운 느낌의 시트러스 계열 자몽 향수이며 헤스페리데스 오 드 퍼퓸의 향을 그대로 담은 ‘배스 앤 샤워젤’과 ‘바디 로션’으로 구성된 ‘헤스페리데스 바디 듀오’도 있다. 영양이 풍부한 포뮬러가 상큼한 자몽향과 함께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선사해 준다.

▲ 프레쉬 x 최우식,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특별한 기프트 리스트 ‘눈길’ <사진=프레쉬>

더불어 건강하게 빛나는 도시 피부를 선사해 주는 ‘콤부차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24시간 트리플 안티폴루션 케어 효과로 일상 속 실내외 공해 및 블루 라이트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 프레쉬의 No.1 에센스이다.

특히 콤부차는 블랙티를 발효한 추출물로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칙칙하거나 건조한 피부 상태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어 피부에 건강한 윤기와 광채를 선사한다.

이와 함께 ‘로즈 딥 하이드레이션 오일-인퓨즈드 세럼’은 프레쉬에서 처음 선보인 리퀴드 오일 세럼으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 유수분밸런스를 맞춰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할 수 있어 선물하기에 좋다.

▲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 향수부터 에센스까지 … “가족, 연인에게 프레쉬를 선물하세요” <사진=프레쉬>

마지막으로 코어 기프팅 세트 중 하나인 ‘에센셜 마스크 세트’은 리얼 로즈 꽃잎이 함유된 ‘로즈 페이스 마스크’, 피부 각질 제거 및 영양 공급으로 매끄럽고 맑은 피부를 선사하는 ‘슈가 페이스 폴리쉬’, 쿨링 탄력핏,

영양 공급 효과를 선사하는 시원한 텍스처의 워시오프 타입 ‘블랙티 인스턴트 퍼펙팅 마스크’까지 3가지로 구성됐고, FSC 친환경 종이와 폐플라스틱 RPET로 만들어진 ‘어스-프렌들리(earth-friendly)’ 패키지로 선보인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현재 온라인 몰에서 프리미엄 기프트 래핑 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프레쉬 매장에서는 오는 4월 30일(금)부터 5월 중순까지 진행 예정이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