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휠라' 신발, 공식몰 주간+실시간 '베스트 상품 1위'...'정국 효과' 강력 인기+파급력

▲ 방탄소년단 정국 '휠라' 신발, 공식몰 주간+실시간 '베스트 상품 1위'...'정국 효과' 강력 인기+파급력 <사진=휠라 공식 유튜브 -정국 버전>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휠라' 광고 속에서 신은 신발이 베스트 셀러 상품 1위에 오르는 강력한 인기와 파급력을 보여줬다.

지난 29일 휠라 코리아는 공식 유튜브와 트위터를 통해 ‘RUNNER’S INSTINCT : NEURON’ - JungKook ver. 라는 제목으로 글로벌 모델로 활약 중인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 버전의 러닝화 '뉴런5 뉴클리어스(Nucleus)'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광고 속에서 정국은 착용한 트레이닝복 세트와 러닝화를 우월한 바디 피지컬과 비율로 누구보다 고급스럽고 세련되게 소화했다.

특히 정국은 발로 스텝을 밟고 하이 점프를 하는 등 화려하고 감각적인 모션을 멋지게 연출하여 광고 제품 '뉴런5 뉴클리어스' 러닝화를 더욱 부각 시키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또 다 각도의 카메라 앵글에도 흔들림 없는 시선 처리와 디테일한 표정 연기, 감각적인 포즈 등 정국의 뛰어난 '모델력'이 착용한 휠라 제품들을 한층 돋보이게 하여 구매욕을 자극 시켰다.

이에 정국이 광고 영상 속에서 신은 '뉴런5 뉴클리어스' 러닝화가 1일 휠라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주간' 베스트 셀러 상품 1위를 차지했다.

지난 30일에는 '뉴런5 뉴클리어스'러닝화가 실시간 베스트 셀러 상품 1위에 여러 차례 랭크되는 뜨거운 인기를 보였다.

해당 정국 버전 광고 영상은 24시간이 채 되지 않은 19시간 만에 유튜브에서 30만뷰, 트위터에서 100만뷰를 넘어서는 독보적인 인기를 보여줬고 현재 유튜브에서는 50만뷰를 앞두고 있다.

과거 정국은 휠라 화보, 광고 속에서 착용한 제품들을 금새 품절로 이어지게 하면서 '정국 효과'를 톡톡히 보여준 바 있다.

한편, 정국은 입고, 사용한 제품들을 유행 시키거나 품절 시키는 초강력 파급력과 영향력을 그 동안 꾸준히 입증해 왔고 '정국' 자체의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끊임 없이 보여주고 있다

비주얼 천재 김우석, 달콤 향긋한 ‘스위트 드림’으로의 초대

▲ 김우석 토스 향수 코리아 앰버서더 발탁 기념 화보 촬영 <사진=퍼스트룩매거진(1stLook)>

비주얼 센터 김우석이 슈가 보이다운 사랑스러움과 특유의 치명미를 뽐냈다.

김우석은 5월 6일 발행하는 ‘퍼스트룩’ 매거진을 통해 토스 향수의 코리아 앰버서더 발탁 기념 첫 화보를 공개했다. 폭신폭신한 구름이 가득한 비현실적인 공간에서 그네를 타기도 하고, 해먹에 누워 여유를 즐기는가 하면, 핑크색 곰돌이들과 함께 알콩달콩한 시간을 보냈다. 토스의 네 가지 향수 콘셉트에 따라 사랑스러움과 섹시함을 밀당하며 차세대 화보 장인의 면모를 드러냈다. 특히 구름에 떠 있는 듯 부드러운 플로럴 코튼 향기의 ‘베이비토스 핑크프렌즈 오 드 코롱’을 뿌린 후 아이처럼 해맑게 그네를 타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 김우석 “팬분들의 사랑, 사소한 말 한마디가 영감의 원천” <사진=퍼스트룩매거진(1stLook)>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최애 향수를 묻자 “귀여운 모자를 쓰고 있는 베이비토스 핑크 프렌즈 오 드 코롱과 베이비토스 오 드 코롱 둘 다 방에 두고 싶어요. 같이 있으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특히 베이비토스 오 드 코롱은 막 샤워하고 나온 듯한 깨끗한 비누 향이라 좋아요. 베이비토스 핑크 프렌즈 오 드 코롱은 달콤한 라즈베리와 포근한 코튼 향이라 촬영 내내 계속 향기를 맡게 되더라고요.”라고 전했다.

▲ 김우석 “막 샤워하고 나온 듯한 깨끗한 비누 향기가 좋아요” <사진=퍼스트룩매거진(1stLook)>

전곡 프로듀싱을 맡고 있는 실력파 뮤지션으로써 영감의 원천을 털어놨다. “무조건 팬분들의 사랑인 것 같아요. 팬분들의 사소한 말 한마디에 감동을 받아 곡으로 표현하기도 하고, 제 사소한 행동으로 팬분들이 기뻐할 때 영감을 받기도 해요.”라고 밝혔다. 집에서는 어떤 모습일지 묻자 “사실 저는 그냥 개아빠에요. 하루 종일 뒷바라지하고, 애들이랑 재밌게 놀고 있어요. 밥 먹는거 보면서 흐뭇해 하고, 매일 봐도 귀엽고 좋아서 시간 가는 줄 모르게 지내요. 개인기를 하고 간식을 줄 때 참을성 있게 기다리게 하고 줘요. 제가 참을성을 잘 길러준 것 같아요.”라고 전했다.

김우석의 더 다양한 모습의 화보와 인터뷰는 5월 6일 발행하는 매거진 ‘퍼스트룩’ 218호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화보보다 생생한 김우석의 매력을 담은 뷰티 필름과 뷰왕실록 영상은 퍼스트룩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솔로퀸 로제, 자유를 즐기는 대담한 포즈 눈길! 입생로랑 뷰티 NEW 화보 선보여

▲ 블랙핑크 로제와 꾸뛰르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 가 함께 한 새로운 뷰티 화보 <사진=입생로랑 뷰티 (YSL Beauty) & 보그 코리아>

블랙핑크 로제와 꾸뛰르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 가 함께 한 새로운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전에 없던 로제만의 자유롭고 감각적 포징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공개된 다양한 컷 속 특유의 아이시 골드 헤어스타일과 블랙 미니 원피스, 그리고 한 줄기 태양빛에 반사되어 그녀를 더욱 빛나게 해 준 제품은 입생로랑 뷰티의 아이코닉 향수 ‘리브르(LIBRE)’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선보이는 ‘NEW 리브르 오 드 뚜왈렛’이다. 특히 이번 로제의 화보는 자유를 즐기는 대담한 여성들을 위한 향수 ‘NEW 리브르 오 드 뚜왈렛’ 을 완벽하게 표현 해 냈다는 찬사를 받고있다.

▲ 모든 틀과 구속은 벗어던진다. 본능을 따라 자유 그 자체를 온몸으로 즐길 뿐. <사진=입생로랑 뷰티 (YSL Beauty) & 보그 코리아>

본능을 따라 당당하고 대담하게 자유를 즐기는 여성들의 삶의 방식을 대변하는 NEW 리브르 오드 뚜왈렛은 에너지가 넘치는 스파클링 한 향조와 신선한 디바 라벤더로 밝고 상쾌하게 시작되며, 오렌지 블라썸의 달콤한 관능미와 화이트 티의 순수함이 밝고 대담하게 어우러지는 플로럴 향수이다. 기존 리브르의 아이코닉한 바틀에 입생로랑만의 누드 코드를 반영하여 보다 슬림하고, 엣지 있는 디자인으로 변주되어 기존 리브르를 애정 하는 소비자에게도 많은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한층 더 밝고 프레시한 플로럴 향조와 새로운 로즈 골드의 누드 빛 바틀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선물을 고민하는 젊은 연령층에 새로운 위시 리스트로 떠오르고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