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42회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사진=월드전람>

국내에 종사하는 다양한 프랜차이즈 업체들과 예비창업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소통하는 장 ‘제42회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 COEX 2016’이 삼성동 코엑스에서 8월 18일부터 20일까지 열린다.
 
1997년부터 시작하여 올해로 20년째를 맞이하는 국내 최고, 최대 규모의 프랜차이즈 박람회다.

약 150여개의 참가 브랜드와 3만5천여 명 이상의 관객들이 참관할 걸로 예상되는 이번 행사는 전시회장에서 다양한 프랜차이즈 브랜드 및 업종들을 직접적인 상담을 통하여 비교해 볼 수 있으며 예비창업자들의 창업에 관한 궁금증을 타개해줄 세미나도 전시 3일간 다른 주제로 실시한다.

이번 박람회에 참여하는 체인 본사는 달콤커피, 맥도날드, 신참떡볶이, 황금소, 김밥킹, 오떡, 토프레소 등을 포함한 150여개 업체가 참여할 예정이며 특히 신규 아이템을 품목으로 갖고 있는 실속 있는 소자본 창업 브랜드와 고자본 투자형 창업인 메이저 브랜드가 예산에 맞게 창업을 원하는 예비창업자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본 행사를 주최하는 월드전람은 예비창업자와 체인본사를 적극적으로 도모하기 위하여 창업 박람회 외에 ‘창업 전략 세미나’, ‘창업 성공 콘서트’등 다양한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월드전람의 류서진 대표는 “20년째를 맞이한 국내 최장수 전시인 만큼 가맹점 창업에 관한 좀 더 깊이 있는 전시가 될 것으로 보이며 신선하고 다양한 브랜드가 참가하는 제42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16을 통해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창업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 및 참가문의는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시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또한 박람회 참관을 희망하는 참관객은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하면 무료관람이 가능하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염규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