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SET 중급과정 5/25 Web 과정 <사진=WSA와인아카데미>

국내 최대의 국제인증 와인교육기관인 WSA와인아카데미는 언택트 시대에 발 맞추어 WSET Web 과정을 개설했다. 이번에 개설된 Web 교육 과정은 기존의 WSET 정규과정에 비해 수강 비용을 낮추어 수강생의 부담을 덜어주고 어디서든 편안하게 수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기존 WSET 중급과정 커리큘럼과는 다르게 Web 과정은 2시간 30분씩 총 7회차로 진행된다.

강의실 밖에서도 와인에 대한 지식을 탄탄히 학습할 수 있는 6회의 실시간 Online 이론수업 후  7회차에는 11종류의 와인을 현장에서 강사님과 함께 체계적으로 시음하는 SAT (Systematic Approach to Tasting)수업을 마치면 과정이 완료된다.  

5월 25일에 개강하는 WSET Level 2 중급 Web과정은 정수지 강사가 강의한다. 10년 와인 취재경험과 와인업계에서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생생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2005년 개관한 이래로 1만여 명 이상의 동문을 지닌 WSA와인아카데미는 자체적으로 형성되는 동문 네트워크 및 철저한 수강생 케어를 자랑한다. 그 밖에도 동문 대상의 세미나 개최 등 다양한 동문 혜택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므로 와인에 대한 지식 및 와인업계의 커리어를 고려하는 이들에게 최적의 와인전문 교육기관이라고 자부한다.

자세한 내용 및 신청은 WSA와인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고 문의사항은 카카오톡 채널(WSA와인아카데미) 또는 WSA와인아카데미 대표전화(02-516-3773)로 문의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유성호 기자 ujlle0201@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