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폴리탄 6월호 만찢남 배우 송강 커버 공개!

▲ 배우 송강과 베네피트가 함께한 어느 에너제틱한 하루 <사진=코스모폴리탄 6월호>

만찢남 배우 송강의 화보가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6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스위트홈’부터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2’, ‘나빌레라’ 그리고 방영을 앞둔 ‘알고있지만,’까지, 연달아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고 있는 그. “이전과는 다른 새로운 인물을 만난다는 데 대한 설렘이 커요. ‘현수’, ‘선오’, ‘채록’ 그리고 곧 보시게 될 ‘재언’까지 모두 비슷한 또래의 인물들이지만 각자 처한 상황도 다르고, 성격도 전부 달랐거든요. 얼마 전 ‘나빌레라’의 채록이를 떠나보내고 지금은 ‘알고있지만,’ 재언이를 연기 중인데, 소소한 일상 안에서도 ‘재언이었으면 어떻게 할까’하고 고민하면 촬영에 집중하고 있어요. 라고 소감을 밝혔다.

▲ 송강의 플레이 올 데이 <사진=코스모폴리탄 6월호>

또한 베네피트 모델인 그의 최애 아이템을 묻는 질문에 “베네피트의 틴트는 모든 컬러가 자연스럽게 발색돼 남자인 제가 발라도 부담스럽지 않은 것이 장점이에요. 특히 플레이틴트는 한국에서 가장 먼저 론칭하는 신제품인데, 제가 원하는 조건을 모두 다 갖춰 최애 틴트가 될 것 같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쉼없이 바쁜 일상이라 피곤하긴 해도 일을 하고 싶었던 신인 시절을 떠올리면 지금 이 순간이 감사하게 느껴진다고 답하기도.

▲ 치크 & 립 베네피트 플레이틴트(신제품) 2만7천원. <사진=코스모폴리탄 6월호>

송강의 싱그러운 화보와 영상은 코스모폴리탄 6월호와 코스모폴리탄 공식 SNS및 웹사이트를 통해서 만날 수 있다.

아메리칸 프레피 룩 브랜드 UCLA (유씨엘에이)가 래퍼 마미손과 원슈타인을 새 모델로 발탁했다.

마미손-원슈타인, 아메리칸 프레피 룩 브랜드‘UCLA’ 모델 발탁

▲ 마미손-원슈타인, 아메리칸 프레피 룩 브랜드‘UCLA’ 모델 발탁 <사진=UCLA>

UCLA(유씨엘에이)는 100년의 역사와 헤리티지를 자랑하는 미국 최고 공립대학이자 세계적인 명문 대학 UCLA의 로고를 사용하는 미국 기반의 글로벌 패션 브랜드로,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RENEWED PREPPY LOOK을 선보이며 패션, 스포츠, 레저 등의 낙관적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한다.

▲ 따라 하고 싶은 패션 감각과 자유롭고 생동감 넘치는 유니크함을 지니고 있는 래퍼 마미손과 원슈타인 <사진=UCLA>

UCLA 관계자는 “따라 하고 싶은 패션 감각과 자유롭고 생동감 넘치는 유니크함을 지니고 있는 래퍼 마미손과 원슈타인의 분위기가 브랜드의 이미지와 적합해 모델에 기용했다”면서 “올해 새로운 모델과 함께 UCLA의 다양한 컬렉션 제품을 공개하고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씨엘에이(UCLA)는 올 3월 공식 론칭 후, 온/오프라인에서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으며, 최근 론칭한 2021년 서머 컬렉션은 온라인몰과 UCLA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독보적인 존재감, 샤이니 키 X 메이크업포에버 (MAKE UP FOR EVER) 뷰티 필름 공개

▲ 독보적인 존재감, 샤이니 키 X 메이크업포에버 (MAKE UP FOR EVER) 뷰티 필름 공개! <사진=메이크업포에버 (MAKE UP FOR EVER)>

스타일 아이콘 샤이니 키와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크업포에버(MAKE UP FOR EVER)가 만들어낸 아이코닉한 뷰티 필름이 공개되었다.

영상 속 그는 화이트 티셔츠, 패턴 스카프 룩에 자유롭고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등장해 남다른 끼를 뽐내며 시선을 끈다. 메이크업포에버(MAKE UP FOR EVER)의 아쿠아 레지스트 브로우 컬렉션 제품으로 그의 눈썹을 터치하는 순간, 눈썹의 스크래치는 더욱 빛을 발하여 영상 내내 '아이코닉 키'라는 독보적인 존재감을 완성시킨다.

샤이니 키의 뷰티 화보와 필름, 화보에 사용된 메이크업 포에버의 제품들이 궁금하다면 '마리끌레르' 6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