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머퀸’ 브레이브걸스의 따라하고 싶은 레깅스룩, 배럴 2021 레깅스데이 시작

▲ ‘썸머퀸’ 브레이브걸스의 따라하고 싶은 레깅스룩, 배럴 2021 레깅스데이 시작 <사진=배럴(BARREL)>

스포츠 브랜드 배럴(대표 이상훈)이 새로운 배럴걸 브레이브걸스의 화보 공개와 더불어 오는 22일부터 최대 50% 할인율로 레깅스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배럴은 ‘자연스럽고 건강한’ 이미지의 브레이브걸스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과 맞아 배럴걸로 함께 하게 됐으며, 2021 레깅스데이를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을 함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화보 장인’ 브레이브걸스 차세대 ‘썸머퀸’들의 레깅스 패션 <사진=배럴(BARREL)>

특히, 브레이브걸스는 배럴 화보에서 래쉬가드와 워터레깅스를 착용해 밝고 건강한 매력을 보여준다. 차세대 썸머퀸 브레이브걸스와 배럴의 만남은 많은 기대를 모았으며, 벌써부터 브레이브걸스가 착용한 아이템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어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일 년에 단 한 번 만나볼 수 있는 레깅스데이는 ‘워터 레깅스’부터 애슬레져 웨어 ‘배럴핏 레깅스’까지 배럴의 다양한 레깅스를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은 22일 10시부터 25일까지, 오프라인은 25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배럴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개그맨 김해준, 훈훈함 폭발 훈남의 정석

▲ 개그맨 김해준, 훈훈함 폭발 훈남의 정석 <사진=퍼스트룩>

퍼스트룩 매거진은 유튜브 채널 ‘김해준’에서 다양한 캐릭터로 활약하고 있는 개그맨 김해준의 훈훈한 매력을 가득 담은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마치 훈남 선배의 이상형을 그대로 재현해놓은 듯한 이번 화보에서 김해준은 자연스러우면서 훈훈한 매력이 공존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훈훈한 비주얼은 물론 빠져들 것 같은 눈빛으로 여심 저격에 나선 김해준은 그동안 보지 못했던 훈훈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화이트 셔츠와 베이지 치노 팬츠, 후드 스웨트 셔츠에 데님 반바지 등 깔끔하고 편안한 스타일의 헤지스의 아이템을 트렌디하게 소화하며 ‘남친 비주얼’을 완성했다.

▲ 심쿵주의보, 개그맨 김해준 화보에서 훈남매력 대방출 <사진=퍼스트룩>

밝은 에너지를 뽐내며 촬영장의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해준 김해준은 화보 촬영이 끝난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콩트식 코미디를 좋아해요. 어릴 적부터 개그콘서트를 보며 개그맨의 꿈을 키워왔어요.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촘촘하게 구성된 스토리텔링에 그야말로 열광했죠. 한 편이 이야기를 내놓기까지 정말 많은 준비를 하거든요. 때로는 A4 용지 1장반가량의 대사를 혼자서 소화한 적도 있어요. 그럴 때는 밤을 새워서 연습하고 출연자들과 함께 수십 번을 맞춰봐요. 그렇게 고생해서 만들어낸 것을 사람들 앞에서 제대로 선보였을 때 ‘와르르’ 터지는 웃음소리를 들으면 심장이 저릿할 정도예요. 그 맛에 머리를 싸매고 또 에너지를 쏟는 것 같아요.”라며 개그에 대한 열정을 보여줬다.

▲ ‘준독되다’ 김해준, 여심 저격 훈남 비주얼 <사진=퍼스트룩>

또한 좋아하고 존경하는 선배가 있냐는 질문에 “문세윤 선배님요. 개그맨들이 대체로 눈치가 빠르잖아요. 문세윤 선배님은 그 눈치를 누구보다도 가장 이롭게 이용하는 분이라고 생각해요. 곁에 있는 사람이 불편하거나 힘들어하지는 않는지 항상 세심하게 살피고 챙기세요.. 선배로서 후배들을 잘 이끌어주시고요. 정말 존경하는 선배님이에요. 저도 그런 좋은 사람, 바른 선배가 되어야죠.” 라고 말하며 선배 문세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개그맨 김해준과 헤지스가 함께한 이번 화보는 퍼스트룩 221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싱그러운 혜리의 여름, ‘올여름 코디는 이렇게’

▲ 사랑스러운 원피스룩의 정석…JJ JIGOTT(제이제이지고트) X 혜리 <사진=JJ JIGOTT(제이제이지고트)>

바바패션에서 전개하는 영 캐주얼 브랜드 JJ JIGOTT(제이제이지고트)가 뮤즈인 배우 혜리와 함께 여름 원피스룩을 제안한다.

JJ JIGOTT는 이번 여름 시즌 제품으로 브랜드 대표 상품인 원피스를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했다. 여름 시즌에 적합한 청량함이 돋보이는 컬러 사용과 화사한 플로럴 패턴, 경쾌한 무드의 스트라이프 등 다양한 디테일의 스타일들로 올여름 다채로운 원피스 스타일을 선보였다.

광고 컷 속 혜리는 JJ JIGOTT의 다채로운 컬러와 디테일이 돋보이는 원피스를 그녀만의 발랄하고 러블리한 매력으로 소화해 '여름 여신'의 자태를 뽐냈다.

그녀의 미소와 함께 뜨거운 여름에 어울릴 싱그러운 컬러의 원피스 화보를 보여주며, JJ JIGOTT의 여성스러움과 혜리만의 밝은 에너지가 완벽한 조화를 이뤄냈다.

▲ JJ JIGOTT(제이제이지고트)와 혜리가 제안하는 올여름 원피스룩 <사진=JJ JIGOTT(제이제이지고트)>

특히 옐로 컬러 원피스는 레이스 디테일로 러블리한 무드를 더했고, 싱그러운 느낌을 살린 블루 스트라이프 원피스는 여름 원피스와 뮤즈 혜리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JJ JIGOTT와 혜리는 이 외에도 데일리하게 즐겨 입을 수 있는 패턴 원피스부터 린넨 원피스까지, 다양한 디자인의 브랜드 제품을 완성도 높은 비주얼로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JJ JIGOTT와 혜리가 제안하는 다채로운 여름 원피스는 전국 브랜드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