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SA와인아카데미 Brand Day, '비냐 코보스(Viña Cobos)' <사진=WSA와인아카데미>

오는 8월 26일 금요일, WSA와인아카데미 Brand Day에서는 아르헨티나의 최고 와인들을 생산하는 '비냐 코보스(Viña Cobos)' 와인들을 소개한다.

비냐 코보스는 오퍼스원(Opus One)의 헤드 와인 메이커였던 폴 홉스(Paul Hobbs)가 피터 마이클(Peter Michael), 루이스 셀라(Lewis Cellar) 등 유명 와이너리에서 와인 메이킹 컨설팅 이후 아르헨티나에 설립한 본인 소유의 와이너리이다.

끊임없는 포도밭 연구와 와인 메이킹을 통해 첫 빈티지는 로버트 파커의 95점을 받았고, 아르헨티나 최초로 비평가 점수 100점을 받음과 동시에, 소비자 리뷰로만 이루어진 비비노 앱에서 선정한 아르헨티나 최고의 와인 ‘코보스(Cobos)’와 ‘볼투노(Volturno)’를 생산하고 있는 와이너리이다.

이번 브랜드 데이에서는 빈야드 특성이 살아있는 고급 샤도네이를 시작으로 최고급 라인인 코보스 말벡까지 아르헨티나 와인의 진수를 알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신청은 WSA와인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고, 문의사항은 카카오톡채널(WSA와인아카데미) 또는 전화(02-516-3773)로 문의하면 된다.

소믈리에타임즈 유성호 기자 ujlle0201@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