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FF 20th 정기 패션쇼 "#SELFIE" <사진=OFF>

올해 20주년을 맞이하는 ‘전국 대학생 패션 연합회 (O.F.F.-Off the Fixed idea of Fashion)’(이하 ‘O.F.F.(오프)’)는 오는 8월 27일(토) 20번째 정기 패션쇼 '#SELFIE'를 패션의 중심지인 동대문의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 국기봉광장에서 진행한다.

O.F.F.(오프)의 20번째 정기 패션쇼 타이틀은 SNS에서 많이 사용되는 해쉬태그(#)를 사용한 #SELFIE이다. “‘나’를 표현하다”라는 주제로 #_NAME, #NICK_NAME, #PAUSE. 이 3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패션쇼에서는 쇼 주제만큼 트렌디한 전국 85명 디자이너의 의상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의상뿐 아니라 무대, 연출, 진행 등 쇼와 관련된 모든 것은 O.F.F.(오프)에서 직접 기획한다.

▲ OFF 19th 정기 패션쇼 '청춘' 모습 <사진=OFF>

그리고 해마다 열리는 OFF 서울 정기 패션쇼는 유명 디자이너들과 함께 패션쇼를 지속해서 열고 있는 ‘서울365패션쇼’와 함께 진행한다.

O.F.F.(오프)는 패션을 사랑하는 전국 대학생들이 Off the Fixed idea of Fashion이라는 그 의미처럼 패션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고 새로움을 추구하고자 하며, 서울 외에 대구, 부산, 대전, 광주 등 전국에 걸쳐 한 해 약 300명의 인원이 함께 활동하고 있다.

참고로 O.F.F.(오프)는 학기마다 한 번씩 연 2회 신입생을 뽑고 있으며, 이번 2학기 22.5기 모집은 패션쇼 다음날인 8월 28일부터 모집할 예정이다. 세부 일정은 지부별로 다를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