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선주 강사의 WSET Level 1 입문 1 Day Course <사진=WSA와인아카데미>

국내 최대의 국제인증 와인교육기관인 WSA와인아카데미는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서 주말 하루만에 와인에 대한 기초지식을 배울 수 있는 1일 완성 Course를 개설했다.

기존 WSET 입문과정 커리큘럼과는 다르게 1 Day Course는 하루에 3시간씩 2회차로 진행된다. 이 과정은 일상생활에 바로 적용해서 사용할 수 있는 유익한 기초정보들과 함께 와인 기본지식을   제공한다. 더불어 등록을 하게 되면 입문교재와 함께 와인 2종 & 햄퍼세트를 함께 주는데 수업시간에 배운 내용을 토대로 집에서 편안하게 와인과 음식을 매칭 해볼 수 있다.

9월 11일에 개강하는 WSET Level 1 입문과정은 최선주 강사가 강의한다. WSET 최고 레벨인 디플로마와 함께 국내 최초의 O.I.V 학위를 취득하였으며, 이 외 다수의 와인 전문가 과정을 수료했다. 더불어 이탈리아 및 영국에서 여러 와인대회 심사위원으로, 그리고 와인 기자로서 활동했다.

2005년 개관한 이래로 1만여 명 이상의 동문을 지닌 WSA와인아카데미는 자체적으로 형성되는 동문 네트워크 및 철저한 수강생 케어를 자랑한다. 그 밖에도 동문 대상의 세미나 개최 등 다양한 동문 혜택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므로 와인에 대한 지식 및 와인업계의 커리어를 고려하는 이들에게 최적의 와인전문 교육기관이라고 자부한다.

자세한 내용 및 신청은 WSA와인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고, 그 밖의 문의사항은 카카오톡 채널(WSA와인아카데미) 또는 WSA와인아카데미 대표전화(02-516-3773)로 문의하면 된다.

소믈리에타임즈 유성호 기자 ujlle0201@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