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rand Day – 신동 All Star Tasting <사진=WSA와인아카데미>

오는 12월 17일 금요일, WSA와인아카데미에서는 신동와인이 국내에 독점 수입하는 명성 높은 와이너리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All Star Tasting - Brand Day'가 열린다.

이번 브랜드데이에서는 유럽 대대로 가족경영을 이어오는 와이너리들의 모임인 PFV(Primum Familiae Vini)의 회원 와이너리 3곳인 '파미유 위겔'과 '보카스텔', 그리고 '토레스'가 한 자리에 모였으며, 특히, 위겔과 보카스텔의 경우 가문 담당자를 줌(Zoom) 연결하여 라이브로 와인에 대한 설명을 진행한다.

또한, 르네상스 시대를 대표했던 미켈란 젤로가 소유했던 와이너리로 유명한 이탈리아 토스카나의 '니타르디(Nittardi)', 미국 캘리포니아 와인의 선구자인 '로버트 몬다비'의 프리미엄 와인 역시 모두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신청은 WSA와인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고, 문의사항은 카카오톡채널(WSA와인아카데미) 또는 전화(02-516-3773)로 문의하면 된다.

소믈리에타임즈 유성호 기자 ujlle0201@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