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니워커, 스마트 오더 전용 ‘페스티브 올 인클루시브 파티팩’ 출시

▲ ‘조니워커 페스티브 리미티드 에디션’이 포함된 올 인클루시브 파티 패키지 선보여 <사진=디아지오코리아>

디아지오코리아(대표 댄 해밀턴)는 세계 판매 1위 스카치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가 연말연시 홈파티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스마트 오더로만 구매 가능한 ‘조니워커 페스티브 올 인클루시브 파티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조니워커 페스티브 올 인클루시브 파티팩’은 연말연시를 기념해 선보인 파티 패키지로, 조니워커 페스티브 리미티드 에디션을 포함한 하이볼 키트부터 다양한 파티 용품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최근 외부 모임 대신 가족 혹은 가까운 지인과 함께 집에서 홈파티를 즐기며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다. 이에 조니워커는 파티 퀄리티를 높이면서도 누구나 간편하게 홈파티를 준비할 수 있도록 ‘조니워커 페스티브 올 인클루시브 파티팩’을 선보이게 됐다.

해당 파티팩에는 ▲조니워커 블랙 페스티브 리미티드 에디션 1병 ▲조니워커 레드 페스티브 리미티드 에디션 1병 ▲조니워커 전용컵 2개 ▲디자인 종이컵 ▲쉐이커 ▲테이블 매트 ▲종이 스트로우 ▲케익초 ▲지거 ▲스퀴저 ▲파티 티슈 ▲가랜드 등이 포함되어 있어, 별도의 추가 준비 없이 쉽고 간편하게 홈파티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조니워커 페스티브 올 인클루시브 파티팩’은 스마트 오더 전용 상품으로 나만의 냉장고(GS25), 이마트, 포켓CU, 세븐일레븐 애플리케이션 내 스마트 오더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해당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주문 및 결제 후 픽업 일자와 장소를 지정해 편리하게 수령 가능하다.

조니워커 브랜드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모바일에서 보다 손쉽게 구매하고 가까운 매장에서 편리하게 찾아갈 수 있도록 스마트 오더 전용 상품으로 기획하게 됐다”며 “조니워커 페스티브 올 인클루시브 파티팩과 함께 풍성하고 즐거운 연말연시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조니워커 페스티브 올 인클루시브 파티팩’에 포함된 ‘조니워커 레드 페스티브 리미티드 에디션’과 ‘조니워커 블랙 페스티브 리미티드 에디션’은 페스티브 시즌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한 스페셜 에디션이다. 제품 전면에 각 라인업의 고유 컬러인 레드와 블랙을 과감하게 적용했으며, 브랜드 로고, 슬로건 등 조니워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모던하고 역동적으로 재해석해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을 완성했다.

특히 조니워커 레드는 조니워커를 대표하는 캐릭터인 스트라이딩맨(Striding Man)을 트렌디하게 재해석해 유니크한 감성을 더했으며, 조니워커 블랙은 조니워커의 창립자 존 워커(John Walker)의 영문 이름을 캘리그라피로 모던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제품 옆면에는 브랜드 슬로건인 KEEP WALKING 문구를 삽입해 함께 나아가자는 의미까지 담아냈다.

세븐브로이, 곰표 썸머에일 ‘윈터 에디션’ 출시

▲ 곰표 맥주 2탄 ‘썸머에일’의 겨울 버전 출시 <사진=세븐브로이맥주㈜>

국내 1세대 수제맥주 기업 세븐브로이맥주㈜(대표 김강삼)가 곰표 썸머에일 ‘윈터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6월 출시한 세븐브로이와 대한제분의 두번째 콜라보 제품 ‘곰표 썸머에일’의 겨울 버전으로 연말 홈파티족을 겨냥하고자 옷을 갈아입었다. 전체적으로 심플하면서도 청량한 패키지에 곰표의 마스코트 표곰이가 목도리를 두른 채, 넘버원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곰표 썸머에일은 맥아의 고소함과 홉의 시트러스함이 균형을 이뤄 깔끔하고 시원한 피니시를 느낄 수 있는 블론드에일이다. 특히나 깔끔한 몰트와 풍미, 부드러운 바디감으로 치킨, 카나페, 연어 등 다양한 연말 홈파티 메뉴와도 잘 어울린다.

GS25, CU, 이마트24 등 전국 편의점을 비롯해 이마트, 롯데마트 등 전 판매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세븐브로이맥주 김강삼 대표는 “연말 홈파티를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겨울에도 색다르게 수제맥주를 즐길 수 있도록 윈터 에디션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시원하고 청량한 곰표 썸머에일 윈터 에디션과 함께 풍성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화요 프리미엄 生 막걸리, 임인년 설 명절 사전 예약 판매

▲ 화요 프리미엄 생 막걸리 <사진=㈜화요>

대한민국 대표 프리미엄 증류주 ㈜화요가 설 명절을 맞아 12월 27일부터 이듬해 1월 13일까지 ‘화요 프리미엄 생 막걸리’의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국내산 쌀 100%, 순수 배양한 미생물로 발효한 생 막걸리 750mL 2본 구성 한 세트로 판매하며 주문은 광주요 직영점(한남점, 이천센터점)으로 하면 된다. 주문을 원하면 1월 13일까지 전화 예약하고 제품 수령은 1월 26일, 27일 이틀 동안 주문한 매장을 방문해 수령하면 된다. 총 300세트 한정으로 선보이며, 가격은 2만원이다.

‘화요 프리미엄 생 막걸리’는 여느 막걸리보다 높은 15도 도수에 청량감 있는 탄산과 묵직한 맛의 조화가 훌륭하다. 인공감미료를 넣지 않아 단맛이 적고 산뜻하다. 생 막걸리특성상 시간 흐름에 따라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구입 직후 맛볼 수 있는 가볍고 상쾌한 막걸리는 기름진 명절 음식과 함께 음용하기 좋으며, 일정 시간이 지나면 묵직하고 드라이한 맛이 더해져 마른 안주와 함께 음용하면 좋다. 최대 열흘 안에 음용하면 최상의 맛을 느낄 수 있다.

‘화요 프리미엄 생 막걸리’는 광주요그룹이 운영하는 6년 연속 미쉐린 3스타 한식당 ‘가온’과 1스타 한식당 ‘비채나’ 고객에게만 선보이던 귀한 막걸리다. 더 많은 이들이 가정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일년에 단 두 차례, 설과 추석 명절에만 선착순 한정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막걸리는 저렴한 술’이라는 인식을 깨고 막걸리의 고급화에 앞장서는 ㈜화요는 명성에 걸맞게 지난 5월 탁주 업계 최초로 탁주 분야 ‘스마트 해썹(Smart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유성호 기자 ujlle0201@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