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서 노제, 메타버스 패션 브랜드 수프라(SUPRA) 모델 발탁

▲ 댄서 노제, 메타버스 패션 브랜드 수프라(SUPRA) 모델 발탁 <사진=수프라(SUPRA)>

지난해 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통해 큰 인기를 얻은 댄서 노제가 프리미엄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수프라(SUPRA)의 22SS 모델로 발탁됐다.

수프라(SUPRA)는 현대적인 디자인과 혁신적인 미학으로 서브컬쳐를 선도하고 있으며 패션기업 F&F(에프앤에프)에서 이러한 브랜드의 유산을 이어받아,최근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한국의 서브 컬쳐인 ‘K팝 댄스’를 융합하여 메타버스 패션 브랜드로 리런칭하였다.

▲ 노제 화보, ‘범접 불가’ 댄서 카리스마 뽐내 <사진=수프라(SUPRA)>

수프라가 추구하는 메타패션은 메타버스에서 제공되는 디지털 아바타용 의상이 디지털 트윈으로 실물 제작되는 것, 또 디지털 세상에서 일어나는 소비자 커뮤니케이션과 각종 프로모션을 현실세계에서 물리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한다. 가상과 현실을 넘나드는 개념을 뛰어 넘어 가상과 실재의 경계가 없다는 쪽에 가깝다고 밝혔다.

▲ 노제, 가상 공간 속 디지털 K팝 댄스 패션 선보여 <사진=수프라(SUPRA)>

화보 속 노제는 네온사인이 화려한 수프라 도시 배경 속에서 댄서 카리스마를 뽐내며 수프라의 22SS 컬렉션을 그녀만의 스타일로 완벽 소화했다.

노제가 착용한 22SS 수프라 컬렉션 라인은 K팝 요소를 시각화하기 위해 핑크, 네온, 화이트와 같이 비비드한 컬러로 구성되었으며 탈부착 가능한 소매, 사이즈 조절 등의 유틸리티 기능을 추가하여 댄스 퍼포먼스를 쉽게 표현할 수 있는 스타일로 디자인되었다.

▲ 노제, K팝 댄스, 메타버스까지…요즘 대세 다 모였네! <사진=수프라(SUPRA)>

브랜드 관계자는 “K팝 댄스의 상징인 노제가 22SS 컬렉션 K-dance 라인의 자유분방한 이미지와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으며 수프라의 메타버스 패션 세계관과 만나 긍정적인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노제가 착용한 의상은 메타버스 플랫폼과 자사몰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세희 출근길, 세련된 가방 스타일링 눈길

▲ 배우 이세희, 출근길 패션 포인트는 트렌디한 숄더백 <사진=오야니>

배우 이세희가 13일 서울 여의도 KBS에서 진행되는 주말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녹화 출근길에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날 이세희는 화이트 룩에 특유의 발랄함으로 시선을 끌었으며, 트렌디한 숄더백을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보였다.

이세희는 KBS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서 ‘박단단’ 역으로 2021년 KBS 연기대상에서 신인상과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하며 신인 답지 않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다.

한편, 이세희가 출연하는 KBS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밤 7시 55분에 방송한다.

<얼루어>가 그려 낸 샬롯 틸버리 뮤즈 한소희의 3색 로맨스

▲ THE ROMANCE / MZ의 뷰티 뮤즈 한소희 <사진=얼루어 코리아>

배우 한소희가 <얼루어> 2022년 2월호의 커버걸이 되었다.

한소희는 <얼루어>가 2월 뷰티 특집호를 준비하며 뷰티에 관심이 많은 MZ세대 300명을 타기팅해 진행한 한 설문 조사 중 “요즘 가장 예쁘다고 생각하는 뷰티 뮤즈는?”이라는 질문에서 48%의 압도적인 선택을 받으며, 이 시대의 뷰티 아이콘임을 입증했다.

▲ MZ세대 No.1 뷰티 뮤즈로 선정된 한소희 <사진=얼루어 코리아>

<얼루어>는 이에 걸맞은 강렬한 커버 이미지와 함께, 화보에서는 <알고있지만,>, <마이 네임>에 이어 곧 공개 예정인 로맨스 뮤직 시네마 <사운드트랙#1>로 다양한 색의 로맨스 연기를 펼치고 있는 한소희의 끝없는 매력을 샬롯 틸버리 립스틱인 ‘매트 레볼루션 타이거 에디션’의 3가지 컬러로 표현했다. 샬롯 틸버리 최초의 한국 뮤즈인 한소희의 화보 속 메이크업은 모두 샬롯 틸버리 제품을 사용해 완성했으며, 커버 속 한소희는 그중 일명 ’한소희 립스틱’인 #케이-로맨스 컬러를 바른 것이다.

▲ 샬롯 틸버리의 립스틱과 함께한 그녀의 3색 로맨스 <사진=얼루어 코리아>

한편, 살롯 틸버리는 지난해 롯데지에프알과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에 론칭했다. 케이트 모스와 같은 90년대 슈퍼 모델의 메이크업을 전담하던 전설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샬롯 틸버리가 이끄는 브랜드로, 국내 론칭 전에는 수많은 한국의 ‘뷰티 빠꼼이’ 들이 직구를 통해 쇼핑을 즐기던, 이미 세계적으로 제품력을 인정받은 브랜드다.

<얼루어>는 한소희와 샬롯 틸버리와 함께 그려 낸 뷰티 필름은 오는 27일, 그녀의 애장품을 공개하고 한소희 립스틱 탄생 스토리를 담은 영상을 뒤이어 공개할 예정이다. 더 많은 화보 컷과 메이크업 정보는 <얼루어 코리아> 2월호와 웹사이트 및 각종 SNS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