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사벽 비주얼' 카이 화보, 패션 아이콘의 위엄

▲ '넘사벽 비주얼' 카이 화보, 패션 아이콘의 위엄 <사진=에스콰이어 코리아 2월호>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구찌의 글로벌 앰버서더 카이와 함께한 패션 화보를 ‘에스콰이어 코리아’ 2월 호를 통해 공개했다.

▲ 구찌, 카이와 함께한 '에스콰이어 코리아' 2월호 화보 공개 <사진=에스콰이어 코리아 2월호>

‘에스콰이어 코리아’ 2월호 커버를 장식한 엑소 카이는 구찌의 새로운 구찌 파인애플 컬렉션을 그만의 독보적인 스타일로 완벽히 소화했다.

▲ 카이 화보, 모든 컷이 '레전드' <사진=에스콰이어 코리아 2월호>

카이는 파인애플 자카드 디테일의 그린 울 니트웨어를 착용해 매력적인 커버룩을 선보였다. 또한 파인애플 자카드 디테일의 오렌지 울 니트웨어, 파인애플 패치 디테일이 돋보이는 블랙-화이트 체크 재킷과 멀티컬러 져지 재킷을 멋지게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이외에도 브라운 개버딘 코트와 파인애플 패치 디테일의 GG 수프림 져지 셔츠를 함께 매치해 클래식 하면서도 소년미 넘치는 이미지를 연출했다.

▲ '봄의 남신' 카이, 화보 속 치명적 매력 <사진=에스콰이어 코리아 2월호>

카이가 착용한 의상 및 액세서리는 구찌 파인애플 컬렉션으로 오는 2월 15일부터 구찌 전국 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Gucci.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태그호이어, 새로운 브랜드 로컬 앰배서더에 배우 위하준 선정

▲ 태그호이어, 새로운 브랜드 로컬 앰배서더에 배우 위하준 선정 <사진=태그호이어>

스위스 럭셔리 워치메이커 태그호이어가 ‘오징어게임’의 스타, 배우 위하준을 한국 로컬 앰배서더로 선정했다.

될 화(化), 뛰어날 준(儁)—‘뛰어나게 되다’라는 뜻의 예명처럼, 2021년 한국을 너머 전 세계에서 라이징 스타로 부흥한 위하준은 태그호이어의 아방가르드 정신과도 완벽하게 일치한다.

위하준은 TV와 영화계를 활발하게 종횡하는 배우로, 특히 2021년 전세계적으로 흥행한 시리즈 ‘오징어게임’을 통해 그 이름을 알린 바 있다.

훌륭한 실력과 열정을 기반으로 진정한 아방가르드 정신을 표방하는 차세대 배우 위하준은 매년 크게 성장하고 있는 태그호이어 한국 시장에 적격이다.

▲ 훌륭한 실력과 열정을 기반으로 진정한 아방가르드 정신을 표방하는 차세대 배우 위하준 <사진=태그호이어>

“엔터테이너가 되고 경계를 뛰어 넘어 바로 여기까지 오는 것은 어렸을 때부터 제 큰 꿈이었습니다. 태그호이어와의 이번 파트너십은 저에게 있어 완벽한 타이밍에 일어난 일이자, 어려움에 굴복하지 않고 목표한 것을 향해 나아가야 한다는 다짐을 되새기는 일입니다” – 위하준

위하준은 연기자가 되기 전부터 지금의 전성기를 맞이하기까지 수년을 갈고 닦으며 지치지 않는 도전정신으로 알려진 배우이다. 주어진 역할을 연기하면서 그는 항상 그 이상의 것을 해낼 뿐만 아니라 특별한 액션 기술을 익히고 발전의 스릴을 느끼기 위해 단련한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UN 난민 기구 프로그램을 지지하는 자선가이기도 한 그는 연예계를 꿈꾸며 지금도 작은 곳에서 꿈을 키우고 있을 어린 연기자들을 위해 연예 기획사를 설립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한국은 태그호이어에게 있어 가장 크게 성장한 중요한 마켓 중에 하나입니다. 그런 한국 마켓에 멈출 수 없는 아방가르드한 정신의 아이콘이 될 배우 위하준과 함께 할 수 있어 대단히 기쁩니다. 한국을 넘어 전세계적인 라이징 스타로 자리한 그는 우리 커넥티드 컬렉션만의 역동적인 정신과 우아함을 완벽하게 상징할 것입니다.” – 태그호이어 CEO 프레데릭 아르노

위하준은 새롭게 런칭하는 태그호이어 커넥티드 칼리버 E4의 얼굴로 활동할 예정이며, 컬렉션의 새로운 캠페인 역시 함께 하게 될 것이다.

라이징 스타 황인엽, 만다리나덕 2022년 NEW 엠버서더 발탁

▲ 만다리나덕이 알아본 배우 황인엽의 매력 … 22년 엠버서더 발탁 <사진=만다리나덕(MANDARINADUCK)>

이탈리아 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만다리나덕(MANDARINADUCK)’(대표 강훈)이 2022년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로 배우 ‘황인엽’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배우 ‘황인엽’은 지난해 종영한 tvN ‘여신강림’ 에서 차가운 외모에 따뜻한 마음을 가진 반전 매력의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만다리나덕에서는 황인엽의 타고난 패션 감각과 모던하고 캐주얼한 이미지가 브랜드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다며 선정 이유를 밝혔다.

만다리나덕의 22 S/S 시즌 캠페인의 브랜드 엠버서더로 활약하게 된 배우 황인엽은 데일리&비즈니스 컨셉의 화보에서는 프로페셔널하면서도 시크한 모습을, 여행&레저 컨셉의 화보에서는 편안하고 여유로운 모습으로 촬영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만다리나덕 측은 “역시 기대 한대로 다양한 컨셉의 화보를 무리 없이 소화해냈다.”라며, 오는 3월 방송 예정인 SBS 새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 뿐만 아니라 넷플릭스 ‘안나라수마나라’ 공개도 앞두고 있는 만큼 다방면에서 앰버서더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알렸다.

만다리나덕에서 첫 공개한 화보 속 황인엽은 만다리나덕의 데일리 비즈니스 신규 라인 로버(ROVER) 백팩을 품에 안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것만으로 임팩트 있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만다리나덕은 매 시즌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하여 다양한 데일리&비즈니스, 여행&레저 아이템을 선보이며 지속 가능한 토털 패션을 추구하고 있다. 이번 22 S/S 시즌을 맞아 새로운 데일리 비즈니스 백팩 및 레저 라인을 출시하였으며, 청담 직영점 및 백화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