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바스의 새로운 아시아 앰배서더로 LISA 선정 <사진=페르노리카 코리아>

세계적인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시바스(Chivas)의 새로운 아시아 앰배서더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아티스트 중 한 명인 ‘LISA’가 선정되었다. 시바스는 새로운 슬로건 ‘I RISE WE RISE’를 통해 전 세계 차세대 위스키 소비자들에게 영감을 주기 위해 아이코닉하고 선구적인 아티스트 LISA와 함께 성공 가도를 향해 나아가는 이들을 축하하고 성장시킬 수 있는 캠페인을 진행 할 예정이다.

LISA는 누구나 인정하는 글로벌 스타로 그녀가 이루어낸 성과와 스타일은 음악을 초월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롤모델 역할을 하고 있다. 전 세계 가장 성공적인 그룹의 일원이 되어 솔로 커리어 역시 세계적인 흥행 기록을 경신한 그녀의 이야기는 끝없는 노력으로 자신을 성장시켰다는 사실을 증명한다. 성공과 열정으로 블렌딩된 LISA는 시바스의 정신을 그대로 나타내는 동시에 아시아의 차세대 스카치 애호가들에게 새로운 영감을 줄 예정이다.

LISA는 인터뷰를 통해 “긴 여정 속에서 지난 몇 년간 열정을 다해왔던 저는 이제 다른 사람들에게도 영감을 주고 싶습니다. 그런 의미로 이번 시바스의 캠페인은 제가 추구했던 가치와 매우 유사하기 때문에 콜라보레이션 제안은 고민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게다가 전 위스키 팬이기도 하거든요!” 라며 그녀의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 나의 성장을 통해 우리가 함께 성장하는 메시지를 담은 시바스의 신규 캠페인, ‘I RISE WE RISE’ 전개 <사진=페르노리카 코리아>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Chivas Regal x LISA: I Rise, We Rise”라는 제목의 캠페인 영상과 함께 런칭될 예정이며, 컨템포러리하고 럭셔리한 분위기를 조성하면서 끝없는 성장을 향해 멈추지 않는 움직임에 대한 그녀의 개인적인 여정을 LISA의 목소리로 담아낸다. 시바스 하이볼을 음미하며 자신만의 방식으로 성공을 만들어가도록 응원하는 스토리를 담은 캠페인 영상을 시작으로 추후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이 예정되어 있다.

시바스의 글로벌 마케팅 담당자 ‘닉 블랙넬’에 따르면 “시바스의 새로운 출발을 위해서, 우리와 동일한 가치를 공유할 수 있는 이들과 협업하는 것은 매우 중요했다. 세계적인 스타인 LISA는 차세대를 위한 롤모델로, ‘I RISE WE RISE’ 캠페인에 완벽하게 걸 맞는 아이콘이라는 사실에 의심의 여지가 없다. 음악과 패션을 넘어 다양한 분야에서 영향력을 선보이는 LISA와의 콜라보레이션은 아시아에서 시바스를 한 단계 나아가게 하기 위한 당연한 과정이다.”라고 면서 그녀를 앰버서더로 선정한 이유를 밝혔다.

Chivas Regal x LISA 캠페인의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유성호 기자 ujlle0201@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