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더 엘리아스(Peder Elias) <사진=소니 뮤직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한국이 사랑하는 차세대 팝스타 페더 엘리아스(Peder Elias)가 정규 데뷔 앨범 [Love & Loneliness]를 발매한다.

글로벌 누적 2억 5천만 스트리밍을 기록하며 새로운 팝스타로 떠오른 페더 엘리아스의 정규 데뷔 앨범 [Love & Loneliness]가 발매됐다. 그는 메가 히트 트랙 'Loving You Girl', 2년 넘게 국내 해외 차트에 자리잡고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Bonfire’ 등으로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해외 아티스트로서는 드물게 한국어로 된 국내 가요의 커버 영상을 올리고, 한국 팬들의 댓글을 직접 읽어주는 등 남다른 한국 사랑을 선보인 바 있다.

▲ [Love & Loneliness] 앨범 아트웍 <사진=소니 뮤직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총 11곡이 담긴 데뷔 앨범 [Love & Loneliness]에 대해 그는 “앨범에 담긴 곡들은 사랑과 외로움 두 가지를 모두 다루고 있고, 이번 앨범을 통해 사람들이 외로움을 덜 느끼고 보다 낙관적으로 사랑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전한다. 이번 앨범에는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Loving You Girl'과 복잡한 상황을 바로잡기 위해서는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하다는 메시지를 담은 서브 타이틀곡 'Better Alone' 등이 담겼다.

한편 한국 팬들의 댓글을 직접 읽어주고, 한국 간식을 직접 먹어보는 이른바 ‘먹방’ 컨텐츠 등을 제작하며 한국에 대한 애정을 끊임없이 표현했던 그는 MBC 라디오 대표 프로그램 <배철수의 음악캠프> 30주년 특별 프로그램에 초청받기도 했다.

페더 엘리아스의 정규 데뷔 앨범 [Love & Loneliness]는 국내 모든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감상 가능하다.

소믈리에타임즈 전은희 기자 stpress@so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