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기어때 X GS25 ‘성년의 날’ 이벤트 <사진=여기어때>

성년의 날을 맞아 기념일을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고급스러운 와인 파티 기회가 찾아왔다.

대한민국 대표 종합 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GS25와 함께 성년의 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GS25 모바일앱 ‘더 팝(THE POP)’ 및 직영 매장을 통해 ‘파티할때 와인어때’ 세트를 판매한다.

이번 이벤트 상품은 와인, 리터스포트 캐슈넛, 마너웨이퍼 레몬으로 구성했다. 여기에 파티 장소 및 숙소 이용을 위한 여기어때 공간대여와 숙소 할인 쿠폰을 함께 담았다. 와인은 취향에 따라 골라 즐길 수 있도록 화이트(슐로스 폴라즈 카비넷 라인가우), 레드(탈로 프리미티보&메를로 살렌토), 스파클링(프레시넷 퀴베 드 프레스티지) 3종으로 구성했다. 1종을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더 팝 모바일앱으로 구매할 경우 매장을 지정해 주문하고 직접 방문 수령하면 된다. 직접 구매가 가능한 GS25직영점은 9곳으로 지에스강남점, 파르나스타워점, 강남동원점, 수원행리단길점, 연대2점, 관악점, 남포제일점, 청주강서타운점, 상무본점 등이다.

여기어때 앱에서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성년의날 파티어때’ 이벤트 페이지에서 ‘와인25플러스’ 상품권을 선착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와인25플러스 상품권은 더 팝 모바일앱에서 이용 가능하다. 해당 상품권은 2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할인 적용된다. 와인25플러스는 주류를 온라인으로 예약하고 가까운 GS25 및 GS수퍼에서 수령할 수 있는 서비스다.

강석우 여기어때 브랜드익스피리언스팀장은 "평생에 한 번뿐인 특별한 날을 아름답게 장식할 수 있도록 파티 세트를 마련했다"며 "GS25에서 간편하게 구매한 취향에 맞는 와인과, 여기어때 공간대여를 통해 예약한 멋진 파티룸에서 기억에 남는 파티를 즐기길 바란다 "고 말했다.

소믈리에타임즈 유성호 기자 ujlle0201@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