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옐로우테일 구매고객 중 추첨으로 총 127명에게 호주항공권, 와인셀러 등 증정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옐로우테일’의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옐로우테일’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호주 왕복 항공권 등 다양한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8월 1일(월)부터 9월 3일(토)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는 경품 행사는 할인점 등 에서 ‘옐로우테일’ 구매 후, 넥택에 게재된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뒤 구매 영수증 및 전화번호 등을 입력하면 경품 행사에 자동 응모된다.

이후 추첨을 통해 127명에게 호주 왕복 항공권, 와인 셀러, 와인 텀블러, 백화점 상품권 등을 전달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가 공식 수입하는 호주 대표 캐주얼 와인 브랜드 ‘옐로우테일’은 호주 전체 와인 수출량의 16%를 차지하는 호주의 대표적인 와인으로 한국시장에서도 매년 꾸준히 성장하며 연간 100만병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세계와인파워지수에서 5년 연속 'No1, Most Powerful Wine Brand'와 'Most Loved Wine Brand'에 선정되는 등 세계 와인시장에서도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대표적인 호주산 와인 ‘옐로우테일’의 출시 20주년을 맞아 이번 경품행사를 기획했다”면서, “앞으로도 와인 애호가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소믈리에타임즈 유성호 기자 ujlle0201@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