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 서울바앤스피릿쇼 <사진=서울바앤스피릿쇼>

위스키, 럼, 진, 보드카, 데킬라, 칵테일 등을 비롯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특별한 바를 비롯해 홈바를 꾸밀 수 있는 바용품까지 주류산업과 관련된 다양한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2022 서울바앤스피릿쇼(이하, ‘서울바쇼’)의 사전 예약을 금일(12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전시회 관람을 원하는 고객들은 금일부터 오는 21일(일)까지 예스24와 네이버예약을 통해 사전 티켓을 예매할 수 있으며, 구매자에 한해 동반 1인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단, 19세 미만 미성년자는 티켓구매와 입장이 불가능하다.

다음 달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다양한 국내외 주류 브랜드를 비롯해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국내 바와 해외 위스키 메이커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행사로 관람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서울바쇼에서는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국내 바를 만나볼 수 있는 더 인피니티 바(The Infinity Bars) 프로그램을 비롯해 마스터 클래스와 월드 칵테일 배틀 등을 마련해 관람객은 물론 주류 업계 관계자들에게도 개막전부터 전시회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있다.

서울바쇼 관계자는 “온라인 티켓 오픈을 하며 12일(금)부터 21일(일)까지 티켓 구매를 하는 관람객들의 경우 동반 입장의 혜택을 받는 등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올해로 두 번째인 이번 서울바쇼에서 방문객들이 다양한 주류 문화와 최신 주류 트렌드를 다양하게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많은 준비를 해 행사 당일 만족하실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바앤스피릿쇼 2022은 9월 15일(목)부터 17일(토)까지 3일간 코엑스(COEX) 3층 D홀에서 오전 11시 오픈해 저녁 7시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바앤스피릿쇼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유성호 기자 ujlle0201@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