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레이트 코리안 비어 페스티벌 2016 최종 포스터 <사진=미디어파란>

지난 2016년 5월, 맥덕들을 열광케 했던 GREAT KOREAN BEER FESTIVAL (이하 GKBF)가 3일 앞으로 다가와 다시 한 번 설레임과 기대감을 고조 시키고 있다.

9월 30일(금)부터 10월 3일(월)까지 매일 오후 1시부터 10시까지 아이파크몰 광장(용산역 야외 광장)에서 진행되는 GKBF는 대한민국 최초, 최대 규모의 크래프트 비어 페스티벌로, 2013년 1회를 시작으로 올해 7회째를 맞이하며, 지난 5월 개최했던 행사에 약 22만명(5일 집객 기준)이 다녀갔을 만큼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크래프트 비어 축제로 자리매김 했다.
 

▲ 행사 참가하는 맥주 브랜드 <사진=미디어파란>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진행될 이번 축제에서는, 부산, 경기도, 제주도, 강원도 등 전국 각지의 소규모 양조장에서 자신만의 레시피로 제조한 각기 다른 개성의 크래프트 비어와 맥주와 잘 어울리는 글로벌 음식을 선보인다. 그 외에 양조 전문가가 직접 참여해 참관객들에게 맥주를 설명하는 ‘브루어와의 만남’, 축제에 빠질 수 없는 ‘라이브 뮤직공연’, 개개인 축제의 기분을 업 시켜 줄 맥주 안경과 각종 소품들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GKBF는 별도의 입장료 없이 진행되는 야외 축제로, 행사장에서 맛보고 싶은 맥주와 음식을 자유롭게 구매하거나, 다양한 맥주를 조금씩 맛볼 수 있는 맥주 샘플러 패키지(한정수량 판매)를 구매해 축제를 즐길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노민호 기자 minhoroh@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