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게나라 서초점’이 고객성원에 보답하고자 캐쉬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대게나라 서초점>

'대게나라 서초점'이 고객성원에 보답하고자 캐쉬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런치와 심야(22시 이후) 시간에 적용되는 이번 캐쉬백 이벤트를 통하면 음식값의 10%를 돌려받을 수 있으며, 이는 그간 고급요리로만 인식되던 대게와 킹크랩를 보다 저렴하게 맛볼 수 있는 기회라는 평이다.

코스요리 주문 시 게살죽, 샐러드, 해초사시미, 연어샐러드, 야채들깨무침, 토마토냉채, 철판스테이크, 들깨탕, 대게, 미소나베탕, 게장볶음밥, 레몬차 순으로 음식이 제공되며, 이 모두를 5만원이 채 안 되는 가격에 맛볼 수 있다는 장점 덕에 본 식당은 일대 유동인구로부터 강남역 맛집으로 불리고 있다.

A급 대게와 킹크랩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는 이유에 대해 식당 측은 “물류 유통 및 매장 운영 등을 본사가 직접 관리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대게나라 서초점’이 강남역 맛집으로 인정받고 있는 또 하나의 이유는 손님이 식사에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메인메뉴를 모두 손질해 제공한다는 데에 있다. 이에 어린아이에서부터 여성들까지 모두 어렵지 않게 대게와 킹크랩을 즐길 수 있다.

‘대게나라 서초점’은 넓은 홀과 다양한 크기의 룸으로 꾸며져 있어 가족 외식장소, 기념일을 위한 식사장소, 각종 모임 및 비즈니스를 위한 미팅 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이지선기자 jslee@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