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믈리에 경기대회 라이브 방송 포스터 <사진=소믈리에타임즈 DB>

대전마케팅공사(사장 이명완)와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회장 고재윤 경희대 교수)가 공동주관하고 대전시(시장 권선택)가 후원하는 제 12회 한국국가대표 소믈리에 경기대회(국가대표부문, 대학생부문, 루시옹와인부문) 와 제 6회 국가대표 워터 소믈리에 경기대회, 제 3회 국가대표 한국티 소믈리에 경기대회 결선이 10월28일 ~29일 대전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 소믈리에타임즈 사무실에서 경기대회 라이브 방송 관련한 관계자들 미팅 모습, 회의 참석자 소믈리에타임즈 최염규 발행인, 협회 최윤진과장, 오형우 소믈리에, 김하늘 소믈리에, 김진평 소믈리에, 이지선 소믈리에, 이대한 소믈리에 <사진=소믈리에타임즈 DB>

이날 경기대회는 (사)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 와 소믈리에타임즈(발행인 최염규)가 공동으로 유튜브와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전세계에 라이브 방송으로 중계 될 예정이다.

참고로 방송 송출 채널은 유튜브 와 페이스북 채널(소믈리에타임즈, 스타라이브코리아, SNS투데이, 스타서울TV)과 페리스코프, 다음TV팟(스타라이브코리아)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중계 된다.

협회 관계자에 의하면 이번 라이브 방송에는 일반 시청자들의 이해를 돕기위해서 전문가들로 구성된 아나운서와 해설자팀을 구성하여 각 부문별 경기대회 중계방송을 시도 한다고 한다.

아래는 10월 28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는 소믈리에 경기대회 결선 생중계 일정이다.

▲ 2016 제12회 한국 국가대표 소믈리에 경기대회 생중계 일정 <자료=소믈리에타임즈 DB>

소믈리에타임즈 김동열기자 feeeelin@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