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수입사 금양인터내셔날이 오는 11월 18일 금요일 저녁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와인 소셜 파티 ‘알마모라 재즈&와인 소울메이트 파티’를 개최한다.
 

▲ 싱글남녀 소셜파티 재즈&와인 소울메이트 찾기 파티 개최 <사진=금양인터내셔날>

‘알마모라 재즈&와인 소울메이트 파티’는 20세부터 39세의 싱글남녀를 대상으로 기획된 소셜 파티로 재즈공연과 와인을 즐기며 커플매칭을 위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아르헨티나 와이너리 핀카라스모라스의 ‘알마모라’ 와인을 메인 파티주로 1부는 리셉션, 2부는 디너 형식으로 진행된다.

1부 리셉션에서는 타로점보기, 포토월 이벤트 등이 진행되며 파티 분위기를 돋워주는 웰컴 칵테일이 제공된다. 2부 디너에선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의 시그니처 디너코스와 알마모라 와인 4종이 서빙되며 재즈공연과 인기 개그맨 심현섭이 MC로 나서 커플매칭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금양인터내셔날 마케팅전략부 유동기 부장는 “올해 런칭한 핀카라스모라스 알마모라가 젊은층으로부터 데이트와인으로 각광받으며 국내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며 “와인이 더욱 젊어지고 트랜디해지는 추세를 반영해 와인 소셜 파티를 기획했으니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알마모라 재즈&와인 소울메이트 찾기 파티는 금양인터내셔날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염규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