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에서는 군대특집으로 대한민국 최초, 군부대 먹방을 선보였다. 군대특집으로 먼저 선보인 먹방은 장병들의 활력소, P.X 먹방이었다.

부푼 마음으로 P.X안으로 들어간 출연진들은 각 잡힌 상품들과 P.X의 묘미인 시중에서는 잘 팔지 않는 다양한 냉동식품을 보고 감탄했다. 또, 현역 출신 김준현은 빅 소시지를 보고, 자신이 이등병 때부터 인기가 있었던 것이라며 10년 째 꾸준한 그 인기에 놀라했다.
 

▲ 다양한 냉동식품 <사진=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방송 캡쳐>

김준현은 본격적인 먹방으로 전통 오리지널 레시피인 ‘뽀글이’를 선보였다. 메인 재료는 10년 째 스테디셀러인 빅 소시지와 라면이었다. 김준현은 더 맛있는 tip으로 뽀글이 레시피를 공개했다.

먼저 뽀글이 면을 부수고 바닥에 툭툭 쳐서 면을 밑으로 보낸 후, 라면 봉지는 윗부분 가운데 반 정도만 뜯어 스프를 꺼내고, 라면스프의 밑 부분을 꽉 잡고 한 꼬집 덜 넣는 게 포인트라고 말했다.

그 다음 빅 소시지를 손가락으로 눌러 툭툭 뜯듯이 라면 봉지에 넣은 후, 뜨거운 물을 라면 봉지 반만 넣고 최대한 밀봉해 세워두면 된다고 한다. 또, 김민경은 소시지 배를 갈라 치즈를 뿌려먹는 팁도 공개했다.
 

▲ ㅇ다시 비빔밥 <사진=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방송 캡쳐>

다음 P.X 먹방은 군대 인기 메뉴인 군대식 양념장 ‘ㅇ다시’를 이용한 비빔밥이었다. 유민상은 재료로 산채ㅇ다시와 고추ㅇ다시, 그리고 즉석 밥과 빅 소시지, 참치 통조림을 준비했다. 유민상은 더 맛있는 tip으로 밥과 소시지를 데운 후, 밥에 참치를 넣고 o다시를 넣어 비비고, 빅 소시지를 잘라 넣고 쓱쓱 비벼 먹으면 된다고 말했다.

또, 냉동식품인 크림스파게티와 닭강정, 모짜렐라 치즈를 이용한 먹방과 건빵을 활용한 건플레이크, 컵케이크 그리고 종이컵에 초콜릿을 녹여 찍어먹는 먹방까지 다양한 먹방을 선보였다.

방송에서는 이 밖에도 국군 장병들의 심신을 달래줄 면회음식 베스트가 공개되기도 했다.

소믈리에타임즈 박지은기자  ireporter@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