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 소방의 날 기념 ‘HOW DO YOU DO?’ 에코백 포스터 <사진=김병수>

11월 9일 ‘소방의 날’을 기념하여 파이어마커스 X 퍼셉션 콜라보레이션 에코백 ‘HOW DO YOU DO?’ 캠페인을 진행 한다고 밝혔다.

‘HOW DO YOU DO?’는 소방안전용품인 소화기, 소화전, 완강기를 그래픽모티브로 트렌디한 안전 지식을 담은 에코백을 각 119개씩 한정판으로 제작, 판매수익금으로 안전취약계층에게 소화기를 기부하는 캠페인이다.

파이어마커스(대표 이규동, 박용학)와 디자인컨설팅 회사인 퍼셉션(대표 최소현)이 함께 기획하고 디자인한 에코백 팩키지 안에는 익숙하지만 사용법을 모르는 각 소방안전용품의 사용법이 들어있어 화재예방만큼 중요한 ‘초기대응’에 대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 1.9 소방의 날 기념 ‘HOW DO YOU DO?’ 에코백 3종 (사진 왼쪽부터 소화기, 소화전, 완강기) <사진=김병수>

내 손으로 지켜낼 수 있는 작은 지식을 통해 ‘안전’이 ‘문화’가 되는 그 날까지 FIREMARKERS와 PERCEPTION은 지속적으로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HOW DO YOU DO?’ 캠페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파이어마커스 홈페이지에서 참고 하면 된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