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 대한민국 우리술대축제 <사진=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농림축산식품부(장관 김재수)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여인홍)는 오는 12월 28일(수)부터 30일(금) 사이에 개최될 예정인 ‘2016 대한민국 우리술대축제’ 참가업체를 모집한다.

올해로 6회째 개최되는 대한민국 우리술대축제는 국내 우수한 전통주 제품들을 전시·소개하고 무료 시음해볼 수 있는 행사로써, 우리술 칵테일 쇼, DJ Show, 맛있는 마술쇼 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부대행사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국내 대형 유통업계 바이어와 프랜차이즈, 한식업, 호텔&레스토랑 종사자 등 다양한 외식업계 바이어를 한 자리에 초청하여 참가업체와 바이어 간의 1:1 매칭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며, 당일 현장코칭과 같은 비즈니스 기회 등을 제공함으로써 우리 술의 판로확대를 도울 예정이다.
 

▲ 대한민국 우리술대축제는 국내 우수한 전통주 제품들을 전시·소개하고 무료 시음해볼 수 있는 행사 <사진=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aT는 행사에 참가할 총60여 개 업체를 모집 중이며 우리술 제조업체의 경우 참가업체 부스비의 80%를, 역대(‘07~’15) 우리술 품평회 수상업체 및 식품명인 지정업체는 100% 지원할 예정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온라인을 통해 11월 30일(수)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aT 홈페이지(www.at.or.kr) 및 대한민국 우리술대축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염규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