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시노백쉐프 양산물금점, 연말 할인이벤트 진행한다 <사진=스시노백쉐프>

수제초밥 전문점 ‘스시노백쉐프’ 양산물금 54호점이 연말을 맞아 매장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는 소식이다.

해당 매장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일부 메뉴에 한해 10% 할인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매월 첫째주 수요일에는 쉐프 추천메뉴 50% 할인 행사 또한 펼치고 있는 중이라고 밝혔다.

경남 양산시 물금읍 범어리 일대에 위치해 있는 해당 매장은 부산 지하철 2호선 부산대 양산캠퍼스역이 인접해있으며, 주변에는 대학병원과 아파트, 다세대주택 등의 주거지가 밀집돼있어 가족단위의 방문객들로부터 양산 맛집이라는 평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스시노백쉐프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제소스인 ‘생와사비 크림소스’로 차별화를 꾀했으며, 연어메뉴의 경우 국내산 태평양 활연어를 사용하고 있어 기존 연어보다 더욱 신선하고 고급스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이곳의 메뉴는 생선종류와 가격, 연령대, 선호도에 따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며, 지난 7일에는 활연어도시락을 출시해 많은 고객들의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다.

양산 맛집으로 알려진 스시노백쉐프 양산물금 54호점 관계자는 “초밥은 다른 음식보다 깔끔하고 푸짐하게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선호도가 높다”며, “때문에 최근 연말을 맞이해 가족모임이나 연인들의 데이트장소로 많이 방문하시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수제초밥 전문점 스시노백쉐프는 각종 공중파, 케이블 방송에 방영한 드라마에 PPL을 통해 홍보활동에 앞장서고 있으며, 얼마 전 최초로 국내 외해양식에 성공한 업체와 협약해 살아있는 싱싱한 생연어를 공급하고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이지선기자 jslee@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