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JTBC ‘청춘식당, 잘 먹겠습니다’에서는 지난 방송에 이어 ‘연예계 혼술남녀들의 인생메뉴’로 EXID 솔지의 인생메뉴가 공개됐다.

솔지는 끝이 안 보이던 무명 시절, 두렵고 막막한 마음을 위로받았던 음식, 무명의 아픔을 달래준 솔지네 가족 인생메뉴 ‘매운돼지갈비찜’과 ‘갈비탕’, ‘돌솥밥’을 주문했다.
 

▲ EXID 솔지의 무명의 아픔을 달래준 솔지네 가족 인생메뉴 매운돼지갈비찜과 갈비탕, 돌솥밥 <사진=JTBC '청춘식당, 잘 먹겠습니다' 방송 캡쳐>

솔지의 인생메뉴가 있는 식당은 솔지가 10여 년 동안 힘들었던 무명 시절부터 지금까지 찾는 오랜 단골 맛집 ‘ㅈ’식당으로 기본 찬까지 맛있는 다양한 메뉴와 푸짐하고 가격도 저렴한 서울대 입구 소재의 맛집이라고 한다.

솔지는 스튜디오에 차려진 인생메뉴를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였다. 솔지는 이곳 갈비탕은 고기가 야들야들하다며, 본인이 먹어 본 갈비탕 중에 가장 맛있다고 말하기도 했다.

또, 갈비탕과 돌솥밥을 먼저 먹은 후 매운돼지갈비찜을 먹고 마지막으로 갈비찜 국물에 밥을 비벼 먹는 것으로 마무리 한다며 이 식당에서 음식들을 맛있게 먹는 노하우를 공개하기도 했다.

메인메뉴인 매운돼지갈비찜은 매운맛 조절이 가능하며 고깃살이 부드러운 게 특징이라고 한다. 또, 솔지는 국물을 떠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짜지 않고 맛있게 맵다고 말하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솔지의 인생메뉴가 공개된 후 문희준의 결혼을 축하하는 ‘행복한 결혼 선배 특집’으로 김수용, 김가연, 나르샤, 김미려가 출연해 인생메뉴를 공개하기도 했다.

소믈리에타임즈 박지은기자  ireporter@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