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중순인데도 오늘 아침 크게 춥지 않았다. 
 

▲ 당분간 날씨는 이렇게 평년기온을 크게 웃돌면서 비교적 포근한 겨울 날씨가 이어지겠다 <사진=기상청>

오늘 아침 날씨, 서울 4.4도 전주 7.4도 부산 9.8도 제주 서귀포는 12.6도로 시작하며 평년기온을 크게 웃돌았는데, 당분간은 이렇게 평년기온을 크게 웃돌면서 비교적 포근한 겨울 날씨가 이어지겠다. 
 

▲ 오늘 서울의 낮 기온은 13도까지 오르겠다 <사진=기상청>

오늘 서울의 낮 기온은 13도까지 올라 활동하는데 추위로 인한 불편함은 없겠고, 목요일 낮부터는 기온이 점차 내려가면서 금요일부터 추워지겠다.

오늘 밤부터 내일 아침사이 내륙과 일부 해안에는 안개가 짙게 끼는 곳이 많겠고, 오늘 우리나라는 중국 북부지방에서 동진하는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어 전국에 가끔 구름 많겠다.
 

▲  내일 아침 기온 서울 5도 부산 10도가 예상된다 <사진=기상청>

오늘 한 낮 기온 서울 13도 춘천 12도 전주 15도 부산 16도로 평년기온을 크게 웃돌겠고, 내일 아침 기온 서울 5도 부산 10도가 예상되고, 낮 기온은 서울 12도 부산 15도가 예상된다.
 

▲ 모레 낮부터는 기온이 더디게 오르겠다 <사진=기상청>

모레 낮부터는 기온이 더디게 오르겠는데, 서울 7도 부산 12도 낮 기온은 서울 8도 부산 15도로 아침과 낮의 기온차가 적겠다.

오늘 바다의 물결은 전 해상에서 0.5-2.5m로 일겠다. 
 

▲ 다음 주 금요일 수도권을 제외한 중부와 전라도에 눈,비가 내리겠다 <사진=기상청>

다음 주 금요일 수도권을 제외한 중부와 전라도에 눈,비가 내리겠고, 기온 크게 떨어지며 추워지겠다. 

소믈리에타임즈 한상만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