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1일부터 23일까지 아메리카노와 핫초코를 각 1000원에 판매한다 <사진=버거킹>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2월 1일부터 23일까지 아메리카노(HOT·ICE)와 핫초코를 각 1,000원에 판매한다.

버거킹 아메리카노(HOT·ICE 1,500원)는 RA 인증 원두를 사용해 우수한 맛과 품질은 물론 국제 비영리 단체 RA(Rainforest Alliance, 레인포레스트 얼라이언스)가 인증한 자연과 생산환경을 고려한 커피다.

버거킹은 국내 퀵서비스 레스토랑(QSR, Quick Service Restaurant) 브랜드 중 최초로 RA 인증 원두를 사용해 고객들의 착한 소비를 유도하고 있다.

이 밖에도 겨울철 가장 사랑 받는 음료인 핫초코(2,000원)를 1,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버거킹에서 선보이는 핫초코는 달콤한 코코아를 이용해 진하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버거킹은 버거킹에서 퀄리티 높은 커피와 핫초코를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기며 ‘나를 위한 작은 행복’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일부터 23일까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전은희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