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tvN 술이 있는 인생 토크쇼 ‘인생술집’에서는 배우 유준상이 출연해 술과 함께 하는 인생 토크를 진행했다. 이날 방송은 신동엽, 탁재훈, 김준현이 인생술집을 벗어나 라이브카페를 향하면서 시작됐다.

게스트 유준상이 라이브카페에서 라이브 공연을 준비하고 있었기 때문이었다. 이날 유준상은 배우가 아닌 가수로서 유준상의 모습을 보여주며 노래실력을 과감하게 발휘했다. 또, 인생술집의 테마곡을 준비해 프로그램과 노래에 대한 열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 저칼로리 맥주 '산미구엘 라이트' <사진=tvN '인생술집' 방송 캡쳐>

늦게 온 손님으로는 가수 양요섭이 출연해 유준상과 더불어 거침없는 토크를 선보이기도 했다. 유준상을 위해 준비된 오늘의 안주 방어와 새우강정, 새조개샤브샤브와 함께 준비된 오늘의 술은 무엇일까?

유준상을 위해 준비된 오늘의 술은 몸 관리를 하는 유준상을 위해 준비한 저칼로리 맥주, 산구라이트 ‘산미구엘 라이트’ 맥주였다. 이 맥주는 딱 100칼로리로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맥주라고 한다.

또, 필리핀의 대표 맥주라고 하며 필리핀에서는 물처럼 마신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가벼운 맥주라고 한다. 유준상은 화려한 건배사와 함께 맥주를 원샷하고는 취기가 오른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소믈리에타임즈 박지은기자  ireporter@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