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피빈 ‘해피모닝’ 프로모션 <사진=커피빈>

커피빈은 바쁜 아침, 제대로 식사를 챙겨 먹지 못하는 이들을 위해 단돈 1천원으로 건강한 아침식사를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아침식사 지원 프로젝트 ‘커피빈 해피모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아침든든 건강튼튼’의 캐치프래이즈를 내걸고 진행하는 ‘커피빈 해피모닝’은 월요일부터 금요일, 매일 아침 9시까지 음료구매 시 핫 브레드를 단돈 1천원에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이다.

특히 3가지의 핫 브레드 메뉴를 요일마다 다르게 구성, 매일 아침마다 새로운 아침식사를 즐길 수 있어 먹는 재미를 더한다. 제공되는 핫브레드 메뉴 3종은 ‘햄치즈 포카치아’와 ‘햄치즈 페스츄리’, ‘햄치즈 잉글리쉬 머핀’으로 매장에서 구입 시 따뜻하게 포장된 상태로 제공되다.

또한, 담백한 ‘잉글리쉬 머핀’과 상큼한 크랜베리가 들어있는 ‘포카치아’, 겹겹이 쌓인 부드러운 ‘페스츄리’ 번 속에 짭조름한 햄과 진한 풍미의 치즈, 고소한 계란을 넣었다.

세 제품 모두 단품 구매 시 권장소비자가격 3500원으로, ‘해피모닝’ 타임에만 1천원의 가격에 가볍게 즐길 수 있으며, 구매음료에 제한을 두지 않아 제조음료 외 병 음료를 구매해도 1천원 구매 혜택이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커피빈의 멤버쉽 쿠폰 시스템인 ‘핑크카드’ 적립도 동일하게 진행되 된다.

커피빈의 ‘해피모닝’ 프로모션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진행된다. 프로모션 시간 내 당일 제고 소진 시까지 선착순 진행되며, 종료 시간 이후부터는 실제 금액으로 판매 된다고 전했다.

커피빈 관계자는 “바쁜 일상에 아침식사를 거르거나 비싼 가격에 아침을 사 먹기 꺼려하는 이들이 많은 가운데 부담 없는 아침식사로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를 시작할 수 있도록 ‘해피모닝’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커피빈 해피모닝과 함께 매일 아침 건강과 즐거움을 모두 맛 보시 길 바란다”고 전했다.

소믈리에타임즈 전은희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