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SA와인아카데미가 국내 최초로 진행하는 ‘소믈리에 전문 과정(Intensive Sommelier Course)’은 와인과 관련된 지식 뿐 아니라 실제 업무에서 요구하는 소믈리에의 모든 것을 실습을 바탕으로 한 맞춤형 수업이다.

각 7회차로 구성된 커리큘럼에는 현 국내 최고의 소믈리에들, 국내 외 소믈리에 대회에서 화려한 수상내역을 자랑하는 강사진이 각 분야별 테이스팅 세션도 함께 진행한다.

▲ WSA 소믈리에 전문 과정 강사진 <사진=WSA와인아카데미>

최정예 소믈리에로 구성된 이번 ‘소믈리에 전문과정’의 강사진 중 2015 세계 소믈리에 대회 국가대표 선발전 1위의 주인공인 오형우 소믈리에는 “다양한 현장경험과 대회경험이 풍부한 뛰어난 강사분들이 진행하는 수업이기 때문에 이론 위주의 수업이 아닌 실제 현장업무에 활용할 지식을 원하거나 대회 참가를 생각 하는 수강생들에게는 최고의 선택이 될거라 생각한다. 소믈리에로서의 경력 관리와 발전을 목표로 하신다면 꼭 수강하시길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본 강좌는 4월 3일(월)부터 5월 15(월)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강남구 논현동 소재의 WSA와인아카데미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 및 신청은 WSA와인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소믈리에타임즈 김하늘기자 skyline@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