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아티제가 ‘건강한 컬러’ 콘셉트의 아이스 음료 신제품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블랙푸드(Black Food)’ 음료 1종과 ‘그린푸드(Green Food)’ 음료 2종으로, 건강한 원재료의 맛과 컬러를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출시하는 블랙 푸드 프라페타(Black Food Frappetta)는 노화 방지에 도움을 주는 ‘블랙 푸드(Black Food)’인 검은콩, 흑미, 검은깨 등 12개의 곡물을 우유, 얼음과 함께 부드럽게 갈아낸 아이스 블렌드 음료다. 100% 국내산 곡물만을 사용해 고소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으며, 한끼 식사 대용으로도 제격이다.

▲ 100% 국내산 곡물 블랙푸드부터, 싱그러운 그린푸드 청포도까지, 건강한 컬러 음료 3종 출시 <사진=아티제>

함께 선보이는 청포도 요거트 프라페타(Green Grape Yogurt Frappetta), 리얼 청포도 주스(Real Green Grape Juice)는 피로 회복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그린 푸드(Green Food)’인 청포도를 주재료로 한 음료로, 제철 청포도의 싱그러운 컬러와 향긋함을 그대로 담았다.

‘청포도 요거트 프라페타’는 상큼한 청포도와 부드러운 요거트의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으며, ‘리얼 청포도 주스’는 신선한 청포도의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

아티제의 ‘건강한 컬러’ 콘셉트의 음료 3종은 전국 아티제 매장에서(일부 매장 제외) 만나볼 수 있다.

아티제 관계자는 “건강한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원재료의 맛을 살린 ‘건강한 컬러’ 콘셉트의 음료 3종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신선한 재료를 활용한 신제품 개발을 지속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소믈리에타임즈 전은희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